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산들-그대 한 사람 (낮에 뜨는 달 OST) [뮤비/가사]

반응형

산들-그대 한 사람 (낮에 뜨는 달 OST)

산들이 가창한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OST' 수록곡 "그대 한 사람"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산들-그대 한 사람 (낮에 뜨는 달 OST)바로듣기

산들-그대 한 사람 가사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게 
그대 내게 멀리 가지 마세요 
누굴 찾고 있나요 
그대만 기다리는 사람 
여기에 여기 있는데 

내가 지켜줄 사람 
나만 바라볼 사람 
저 달을 보며 매일 기도해요 
날 사랑하는 오직 한 사람 

더보기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단 한 사람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달이 뜨면 그대 올까요 
내 모든 걸 다 가져간 한 사람 

그댈 찾을 때까지  
계속 걸어와 줘요 
내가 그대만의 빛이 될게요 

내가 지켜줄 사람 
나만 바라볼 사람 
저 달을 보며 매일 기도해요 
날 사랑하는 오직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단 한 사람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달이 뜨면 그대 올까요 
내 모든 걸 다 가져간 한 사람 

들리나요 그대 내 목소리  
들리나요 
그대 숨결 그대 향기  
다 모두 그대론데 
왜 날 못 봐요 

우리 사랑했던 
처음부터 시작할래요 
내가 그대 빛이 돼 주고 
내가 그대 달이 돼 주면 
그땐 그대 한번 볼 수 있을까요 
내게 하나뿐인 그대 한 사람

산들-그대 한 사람 (낮에 뜨는 달 OST)

낮에 뜨는 달 x 산들 컬래버 음원 "그대 한 사람" 오랜 시간 얽히고 설킨 두 남녀의 위험하고도 서늘한 사랑 이야기,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무공해 발라더 ‘산들’이 들려주는 리타를 향한 간절한 독백, "그대 한 사람"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이 가창했던 해를 품은 달 OST로,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컬래버 음원을 위해 산들이 가창에 참여해 기존 곡과는 다른 매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소화하였다.

남자 주인공 ‘도하’가 리타에게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한 마음들을 노래로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리타를 향한 간절한 독백의 가삿말이 담겨 있어 듣는 이로 하여금 몰입도를 더한다.

 

산들-그대 한 사람 (낮에 뜨는 달 OST)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