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누-그게 내 이유야 [가사/듣기]

반응형

지누-그게 내 이유야

지누-그게 내 이유야 바로듣기

지누-그게 내 이유야 가사

밤하늘 가로등이 내 맘을 
한가득 비춘 번동 골목길 
너의 숨소리 우리 온도 

항상 나를 생각해 주고 
맘을 따듯하게 해주는 
아이 같던 장난들도 

하루하루가 힘들 때마다 위로가 됐고 
이제는 나에게 소중한 너의 미소 

가끔은 내가 투정 부려도  
넓은 마음으로 감싸는 너의 예쁜 배려들도 
지루한 나의 일상 속에도  
행복이 되어준 그런 사랑 그게 내 이유야 

날 아껴주는 네가 있기에 정말 감사해 
이제는 너에게 웃음만 주고 싶어 

더보기

가끔은 내가 투정 부려도 
넓은 마음으로 감싸는 너의 예쁜 배려들도
지루한 나의 일상 속에도 
행복이 되어준 그런 사랑 그게 내 이유야

이제야 드디어 나 말할게 
한평생 같이 있고 싶다고
우리 이제 함께하자
이 노래 이 시간 이 지나면 
이제는 우리의 미래들을
그려가는 거야

지누-그게 내 이유야 

오랫동안 사랑하는 그녀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내 진심 그게 내 이유야

Written by SENTIMENTO
Produced by SENTIMENTO
Arranged by SENTIMENTO
Lyrics by SENTIMENTO,지누
Vocal by 지누

 

지누-그게 내 이유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