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iana (디아나)-freedom world [가사/듣기]

반응형

Diana (디아나)-freedom world

Diana (디아나)-freedom world 바로듣기

Diana (디아나)-freedom world 가사

freedom world yeah 
날 찾아 헤메지 바로 그게 나인 걸 yeah 
넌 날 알았지 지금 내 노랠 들어 yeah 
누구나 말하지 그건 너무 쉬운 걸  
포기하는 이유를 줄줄이 대는 건 
넌 속박을 즐겨 조금 더 나와 봐  
내가 있는 여긴  uh  freedom world 
oh freedom world yeah 
자유를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내가 편지를 보낼게 모두가 알수있게 
그래서 난 가사에 멜로디를 붙여 바로 음악이 되 
uh freedom world 듣고있지 

더보기


내가 원하는 이 모든 세상에 널 초대할꺼야
지금부터 잘 들어 내가 원하는 세상 너도원해
좋아 yeah freedom world
마음을 열고 귀를 닫아 반대로 하지 말란 말이야
freeedom world
막무가내가 되란 뜻은 아니야 
다 들을 필요 없단 얘기야 사랑을 배워
그건 죽을때까지야 만나게 될꺼야 
너의 freedom world
마음은 닫히고 귀만 팔랑거리니 
너의 건 아무것도 없어
넌 세상에 속박 되 yeah hell이야
날 찾아 헤메지 바로 그게 나인 걸 yeah
넌 날 알았지 지금 내 노랠 들어 yeah
hey yeah freedom world

Diana (디아나)-freedom world

삭막하고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 어느새 우리는 내가 누군지 조차 인지하지 못한 채 세상의 한 부품처럼 살아가게 됩니다.

 


그런 이들에게 진정한 나를 찾아 자유로운 세계를 누리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곡입니다. 관계만 있고 사랑은 없는, 들을 귀가 있고 눈은 있으나 마음은 닫히고 공감하기를 외면하는 현대인들에게 보내는 음악편지 입니다

작곡: Diana (디아나)
편곡: Diana(디아나)
작사: Diana (디아나)
믹싱,마스터링: stary sound studio (남승원)

 

Diana (디아나)-freedom worl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