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업무태만-I'll be there (Feat. LIQUVR) [가사/듣기]

반응형

업무태만-I`ll be there (Feat. LIQUVR)

업무태만-I'll be there (Feat. LIQUVR)바로듣기

업무태만-I'll be there 가사

널 그닥 사랑하지 않지만 
난 너를 갖고 싶어 
이 밤에 전활 걸어 
난 집이구 너는 밖이야 
친구들이 많더라 
따분할 일 없더라 
좀 더 여길 봐주겠니 
그땐 내가 

I’ll be there for you 
매일 널 찾는 
손 거기로 나도 데리고 가줘 
Don't hesitate girl 
외로운 날 안아줘 
다 좋아질 거라니까 
이젠 나를 믿어줘 

X발 내가 어떻게 알아 
네가 과 여신인지 
나는 고졸이야 근데 
배운 놈들보다 better shit 
지금 니 옆에 남자 
머가리 빈듯해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는 꼴이 역겹네 

더보기

I’ll be there for you
매일 널 찾는
손 거기로 나도 데리고 가줘
Don't hesitate girl
외로운 날 안아줘
다 좋아질 거라니까
이젠 나를 믿어줘

I'll be there 근데 넌 where u at
Girl why u hesitate?너는 내게
화련 나는 곽철용 좀 더 여길
봐 주지 않으면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거야 낭패야
나도 순정이 있어
이런 나를 믿어줘 ohoh 
What u know about me girl
나도 적금이랑 보험 다 드는 걸
나는 갖고 싶은게 생긴 다면
그게 뭐가 됐든 손에 넣는걸 
이런 내가 너를 매일
원한다 보내 email
I'll be there 골뱅이 리쿠아 닷컴
너를 원한다고

I’ll be there for you
매일 널 찾는
손 거기로 나도 데리고 가줘
Don't hesitate girl
외로운 날 안아줘
다 좋아질 거라니까
이젠 나를 믿어줘

업무태만-I'll be there (Feat. LIQUVR)
Lyrics by 업무태만, LIQUVR

Composed by 업무태만, LIQUVR
Arranged by 업무태만
Mixed & Mastered by 업무태만
Artwork by LIQUVR

 

업무태만-I'll be there (Feat. LIQUV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