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배기성-자석 [뮤비/가사]

반응형

배기성-자석

캔의 배기성이 솔로 싱글 " 자석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배기성-자석 바로듣기

배기성-자석  가사

아름다운 너의 미소가 신비로운 너의 미소가 
멈춰있던 나의 마음을 끌어줘 
나를 설레게 한 그녀가 미치도록 이쁜 그녀가 
거짓말처럼 나를 끌어당기네 

싱그런 햇살 속에 다가온 그대는 누구신가요 
영화 속 주인공이 내게 온다면  
이런 기분, 이런 기분일 거야 

미처 몰랐던 나의 마음 자석처럼 뭔가 끌리는 걸 
자꾸 내가 움직여 마법처럼 

더보기

아름다운 너의 미소가 신비로운 너의 미소가
멈춰있던 나의 마음을 끌어줘
나를 설레게 한 그녀가 미치도록 이쁜 그녀가
거짓말처럼 나를 끌어당기네

별빛이 부서지던 어느 날 그대는 내 품에 안기네
내 사랑 시작되는 건가요 
너무 좋아 이건 기적일 거야

미처 몰랐던 나의 마음 자석처럼 뭔가 끌리는 걸
자꾸 내가 움직여 마법처럼

아름다운 너의 미소가 신비로운 너의 미소가
멈춰있던 나의 마음을 끌어줘
나를 설레게 한 그녀가 미치도록 이쁜 그녀가
거짓말처럼 나를 끌어당기네

워허~ 워~~
거짓말처럼 거짓말처럼 나를 끌어줘
나를 설레게 한 그녀가 미치도록 이쁜 그녀가
거짓말처럼 나를 끌어당기네
거짓말처럼 나를 끌어당기네

배기성-자석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던 '캔'의 배기성이 솔로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곡 "자석"은 자석에 이끌리듯 아름다운 이성에 끌려 사랑으로 발전한다는 내용의 가사를 지니고 있다.

 


파워풀한 일렉기타의 연주가 돋보이고 밴드 구성의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브라스 사운드의 시원함을 더해 이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이들이 드라이브를 즐기며 들을 수 있는 시원하고 밝은 느낌의 경쾌한 곡이다.

더불어  "배기성"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Executive producer 윤성은, 김상환
Producer 김상환
Composed by 유지억
Lyrics by 유지억, 배기성

 

배기성-자석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