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유-내가 더 아플 테니까(빨강 구두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신유-내가 더 아플 테니까(빨강 구두 OST)

신유가 가창한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내가 더 아플 테니까"를 발매했다.

신유-내가 더 아플 테니까(빨강 구두 OST)바로듣기

신유-내가 더 아플 테니까 가사

사랑이죠.. 사랑이죠.. 그대 없는 지금도 
나에겐 언제나 가슴 저미는 사랑 
그댄 거죠.. 그댄 거죠.. 내 가슴을 채운 사람 
바라만 보아도 안쓰러운 사람, 바로 그대인거죠.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더 아플 테니까  
사랑하니까 내가 다 가질게요.  
그대 눈물.. 그대 슬픔.. 전부..... 

더보기

사랑해요.. 사랑해요.. 속으로만 외치던 말
가질 수 없기에 안타까운 사랑, 바로 그대인거죠.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더 아플 테니까
사랑하니까 내가 다 가질게요.
그대 눈물.. 그대 슬픔.. 전부.....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그대 눈물도 그대 슬픔까지도
내가 전부.. 내가 전부.. 가질게요.

신유-내가 더 아플 테니까(빨강 구두 OST) 

화제의 KBS 드라마 “빨강구두" OST 신유의 “ 내가 더 아플 테니까” 발매!!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니는 드라마 “빨강구두” OST에 가수 신유가 참여했다

 


신유는 '시계바늘', '일소일소일노일노', '꽃물'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kbs 끝까지 사랑 ost '그리워서', sbs 맛좀보실래요 ost '마지막 사랑' 등 오에스티넘버를 꾸준히 발표하며, 다양한 발라드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레트로풍의 락발라드 스타일의 “내가 더 아플테니까”로 새로운 분위기의 매력을 보여주는 신유는'시계바늘', '일소일소일노일노', '꽃물'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kbs 끝까지 사랑 ost '그리워서', sbs 맛좀보실래요 ost '마지막 사랑' 등 오에스티넘버를 꾸준히 발표하며, 다양한 발라드 감성을 선보여 왔다

“내가 더 아플 테니까”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우경이 작사를 하고 작곡가 최병창이 곡을 썼다.

 

신유-내가 더 아플 테니까(빨강 구두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