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현진-낙화 (다정이 Ver.)(너는 나의 봄 OST) [뮤비/가사]

반응형

서현진-낙화 (다정이 Ver.)(너는 나의 봄 OST)

서현진이 가창한 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 수록곡 "낙화 (다정이 Ver.)"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현진-낙화 (다정이 Ver.)(너는 나의 봄 OST)바로듣기

서현진-낙화 가사

시간은 날카로움 되어 밤마다 날 겨눈 채  
찬바람에 지친 내 마음을 이렇게 흩어두고  
이름만 남은 나의 맘엔 하루 내내 비가 오지  
또 한 번 울고 넘어간대도 그 구름 다시 오겠지 

맑게 개 있는 내 맘은 언제쯤에 오는 건지  
기다리려고 해봐도 쉴 틈 주질 않고  

또 다시 아 아 아아아아 왜 이토록 어려운지 
또 한번 아 아 아아아아 비틀거리며 춤추네  

더보기

말없이 돌고 도는 계절 한날에 잊혀지고 
난 불어대는 이 바람 따라 향기만 날고 있겠지 

맑게 개 있는 내 맘은 언제쯤에 오는 건지 
기다리려고 해봐도 쉴 틈 주질 않고 

또 다시 아 아 아아아아 왜 이토록 어려운지
또 한번 아 아 아아아아 비틀거리며 춤추네 
또 다시 아 아 아아아아 왜 이토록 어려운지
또 한번 아 아 아아아아 비틀거리며 춤추네 

비틀거리며 춤추네

서현진-낙화 (다정이 Ver.)(너는 나의 봄 OST)

‘너는 나의 봄'에 주인공 다정 역을 맡아 출연 중인 배우 서현진이 직접 OST 가창에 나섰다.

 


드라마의 주인공인 서현진이 가창한 OST Part 9 ‘낙화 (다정이 Ver.)'는 서현진 특유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특징이 될 전망이다. 또한 피아노 선율로만 편곡을 진행해 서현진의 아름다운 음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OST 제작사 측은 “드라마 내에서도 흡인력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자아냈던 서현진이 OST를 통해서도 몰입도 높은 목소리를 보여줬다. 양다일이 부른 ‘낙화'와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 만들어졌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Lyrics by 기덕(9duck)
Composed by 기덕(9duck)
Arranged by 보람

 

서현진-낙화 (다정이 Ver.)(너는 나의 봄 OST)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