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yedi (아이디)-Tomorrowland(투모로랜드)[듣기/가사]

반응형

Eyedi (아이디)-Tomorrowland(투모로랜드)

블랙뮤직 아티스트 아이디가 팬들과 함께 데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앨범‘투모로랜드(Tomorrowland)' 를 발표했다.

Eyedi (아이디)-Tomorrowland(투모로랜드) 바로듣기

Eyedi (아이디)-Tomorrowland(투모로랜드)

데뷔 1주년 기념 앨범이자 ‘아이디(Eyedi)’의 희망 캠페인 [Tomorrowland] 
내일을 노래하다.

2016년 7월 “Sign”이라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며 데뷔한 블랙뮤직 아티스트 ‘아이디(Eyedi)’가 팬들과 함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젝트 앨범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전체적인 앨범의 방향성과 앨범 재킷 디자인 등 본인이 직접 총괄 디렉터로 참여한 것은 물론 전곡을 자작곡으로 수록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변신도 기대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도 있지만, 요즘 제가 자살 방지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보니 '남녀 간의 사랑 얘기'보다는 다른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그런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을 들려드리고 싶어 준비했어요. 어디에서건 이 노래들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국에서 진행된 ‘아이디’의 첫 단독 쇼케이스에 ‘저스틴 비버(Justin Biber)’, ‘제이 지(Jay Z)’, ‘칸예 웨스트(Kanye West)’ 등이 속한 대형 힙합 레이블 데프 잼(Def Jam) 소속의 뮤지션들과 팝 스타 ‘리아나(Rihanna)’의 프로듀서 ‘루니 튠즈(Luney Tunez)’ 등 현지 유명 음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이미 데뷔 전부터 해외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아이디’는 알앤비 뮤지션 ‘제프 버넷(Jeff Bernat)‘, 배드 보이 레코즈(Bad Boy Records) 소속으로 90년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마리오 와이넌스(Mario Winans)’, 코리아 레게 ‘스컬(SKULL)’, 핫 루키 ‘루피(Loopy)’와 '김효은'과 같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외 뮤지션들과 함께 본인 만의 블랙뮤직을 이어나가고 있어 이번 앨범의 방향성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Track Credits]

01 Tomorrowland 

02 Dreamcatcher

 

Eyedi (아이디)-Tomorrowland(투모로랜드)[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