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QUADRIFOLIO (꽈뜨리폴리오)-PAUSE [가사/듣기]

반응형

QUADRIFOLIO (꽈뜨리폴리오)-PAUSE

꽈뜨리폴리오 (QUADRIFOLIO)가 애절한 발라드 신곡 " Pause " 를 발표했다. 

 QUADRIFOLIO (꽈뜨리폴리오)-PAUSE 바로듣기

 QUADRIFOLIO (꽈뜨리폴리오)-PAUSE 가사

언제부턴지
알 수 없는 감정들이 느껴질 때
두려워져
잃진 않을까
우리가 만난
시간동안 무슨 일이 있던걸까
이유 없이 자꾸만
네 생각이 나
이제 조심스럽게 
너에게 달려갈 준비를 시작할게
거기 있어줘 
내가 너에게 달려갈 수 있게
그렇게 달리고 달리게 되면
너에게로 갈거야

더보기


아주 멀리 있더라도 
늦지 않고 찾아갈게
그렇게 달리고 달리게 되고
조금 지치더라도
내가 널 찾아낼 시간동안
잠시 기다려줘
이제 조심스럽게 
너에게 달려갈 준비를 시작할게
거기 있어줘 
내가 너에게 달려갈 수 있게
그렇게 달리고 달리게 되면
너에게로 갈거야
아주 멀리 있더라도 
늦지 않고 찾아갈게
그렇게 달리고 달리게 되고
조금 지치더라도
내가 널 찾아낼 시간동안
잠시 기다려줘
그렇게 달리고 달리게 되면
너에게로 갈거야
아주 멀리 있더라도 
늦지않고 찾아갈게
그렇게 달리고 달리게 되고
조금 지치더라도
내가 널 찾아낼 시간동안
잠시 기다려줘

QUADRIFOLIO (꽈뜨리폴리오)-PAUSE

'새로운 길'에 이은 꽈뜨리폴리오의 애절한 발라드 신곡 [Pause]는 비록 지금은 잠시 멈춰 있지만 사랑하는 이에게 달려가고 싶은 마음을 노래로 담았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잘 녹아드는 폭발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연주는 이 밴드의 색채가 잘 묻어나는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혼자만의 설렘과 망설임, 그리움 그리고 불안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또는 그녀에게 한발 자욱 더 다가가고 싶은 의지는 곡 제목인 Pause 와는 다르게 역설적으로 다가온다.

COMPOSED BY QUADRIFOLIO
LYRICS BY QUADRIFOLIO
ARRANGED BY QUADRIFOLIO

 

QUADRIFOLIO (꽈뜨리폴리오)-PAU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