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공훈-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뮤비/가사]

반응형

공훈-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트로트 유망주 공훈이 새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훈-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바로듣기

공훈-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가사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내가 또 울렸지 내가 또 짜증냈지 
아프게 하고 말았지 
내 맘이 아닌데 내 마음은 이게 아닌데 
그 땐 내가 왜 그랬을까 
잘해주기만 해도 짧은 인생에 
알콩달콩 잘살아보세 
사랑하는 사람아 사랑하는 사람아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더보기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내가 또 울렸지 내가 또 짜증냈지
아프게 하고 말았지
내 맘이 아닌데 내 마음은 이게 아닌데
그 땐 내가 왜 그랬을까
잘해주기만 해도 짧은 인생에
알콩달콩 잘살아보세
사랑하는 사람아 사랑하는 사람아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사랑하는 사람아 사랑하는 사람아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공훈-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차세대 트로트 유망주 공훈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마음만큼 사랑을 표현하지 못하고, 실수를 반복하는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회를 구하는 고백, 다짐을 노래에 담았다.

 


Brass의 씩씩한 하모니로 남자의 굳은 다짐을 보여주는 경쾌한 트로트곡 '다시 만나면 잘해줄게'를 들으면, 사랑하는 사람이 못이기는 척 받아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두 번째로, 같은 곡의 어쿠스틱 버전은 좀 더 가까이서 마음을 전하도록 귓가에 불러줄 수 있는 세레나데처럼 다가온다.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아날로그 감성으로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다.

 

공훈-다시 만나면 잘해줄게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