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ino ku (리노 쿠)-오라 나의미래 [가사/듣기]

반응형

Rino ku (리노 쿠)-오라 나의미래

Rino ku (리노 쿠)-오라 나의미래 바로듣기

Rino ku (리노 쿠)-오라 나의미래 가사

내삶의 무게 나를 더욱  
지치게 하고  
언덕을 넘어 희망을  
볼수 있을까 

오라 나의 미래  
흐믓한 꿈과 사랑  
가자 너의 꿈에  
편안히 잠을 청해  

힘들고 지쳐 진한커피  
매일 마시고  
우울한 시간 내일이면  
떠나가네 

더보기

오라 나의 미래 
흐믓한 꿈과 사랑 
가자 너의 꿈에 
편안히 잠을 청해 

오라 나의 미래 
흐르는 꿈과 사랑 
가자 너의 꿈에 
편안히 잠을 청해

Rino ku (리노 쿠)-오라 나의미래

1.가사에 관하여
현실의 우울함과 무게가 나를 누를때 미래 어딘가에는 편안히 쉴수 있는 시간과 꿈과사랑이 기다리고 있다.

 


2.음악에 관하여
영어 텍스처 와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미래지향적 사운드를 구현했다
자유로운 일렉기타도 좋다. 시간의터널을 관통하는 전체적인 사운드가 잘 표현되었다.
보컬이 없는2번째 트랙인 (inst.) 트랙도 듣기좋아 추천한다.

3.사진에 관하여
목포에 갔었던 어느날 항구에 정박해 있는 큰배를 보았다
목포는 조용했고 부두 근처에서는 많은 어부들이 물고기를 올리고 있었다.
필름 카메라로 찍은 것이다.

 

Rino ku (리노 쿠)-오라 나의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