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조여래-잘 지내요 [뮤비/가사]

반응형

조여래-잘 지내요

조여래 가 새 싱글 " 잘 지내요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조여래-잘 지내요 바로듣기

조여래-잘 지내요 가사

잘 지내는지 모르겠어요  
어디에선가  
날 찾을 것만 같아요  
그대는 날 잊었겠지만  
보고 싶어요 
  
난 잊을 수가 없는데  
그댄 날 다 잊고 살 수 있나요?  
다른 사랑 원할 만큼  
내가 부족했었나요?  
난 그대뿐인데 

난 점점 가라앉을 것 같아요  
날 떠나가요  
저 모래폭풍에 날 두고 가세요  
그대가 있어야 할  
곳으로 가요  

더보기

난 잊지 못할 것 같아 
그댄 날 쉽게 잊을 수 있나요? 
매일 밤을 그리움에 
그댈 찾아 헤맬 텐데 
난 그대뿐인 걸 

보고 싶네요 
난 잊을 수가 없어요 
그대를 쉽게 보낼 순 없네요 
모든 날을 그댈 위해 
살던 내가 미워져요 
그댈 사랑했어요 

잘 지내기를 기도할게요 
어디에 있든

조여래-잘 지내요 

새 싱글 "잘 지내요"는 포크와 팝을 기반으로 한 잔잔하면서도 격정적인 음악입니다. 새벽의 무드와 잘 어울리는 곡이며 빈티지한 질감을 얻기 위해  마치 LP를 듣는 듯한 효과를 주어 LOFI한 사운드로 감성을 더했습니다.

 


원초적이고 본능적인 이별의 감정을 소재로 가삿말을 만들었고 정말 단순하고도 복잡한 이별의 감정, 보고 싶고 또 잊지 못하는 뻔하지만 뻔하지 않은 감정들을 담아보았습니다.

피아노 - 조여래
작곡, 작사, 편곡 - 조여래
Mixed & mastered - 조여래

 

조여래-잘 지내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