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C용-괜찮을거야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MC용-괜찮을거야 나는

MC용이 싱글 " 괜찮을거야 나는 " 을 발표했다.

MC용-괜찮을거야 나는 바로듣기

MC용-괜찮을거야 나는 가사

괜찮을거야 오늘하루도 괜찮을거야 나의 내일도 
내가 달려온 모든순간이 힘들어도 나는  (괜찮을거야) 
에이 에에에. 에에에이  에에에이 

산다는게 내맘처럼 되지않네요 
풀 리지않는 실타래처럼 계속 꼬여만가고 

오늘따라 마음은 한없이 우울하지만 
힘을 낼수있도록  다시한번 다짐해봐요 

더보기

괜찮을거야 오늘하루도 괜찮을거야 나의 내일도
내가 달려온 모든순간이 힘들어도 나는  (괜찮을거야)

괜찮을거야 오늘하루도  괜찮을거야 나의 내일도
내가 달려온 모든순간이 힘들어도 나는  (괜찮을거야)
에이 에에에. 에에에이  에에에이

살아가는 날들이 꽃길처럼 아름답 진 않지만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전부 잘할수도 없겠지만
쓰러지지말고 포기하지않고 어 어   살아간다면

한계를 극복하는건 (에이) 나에게 달렸어 (에이) 
늘 그래왔듯이 오늘도 멋지게 이겨낼거야(이겨낼거야)
풀리지 않는 실타래 (웃기지마)  
잘라버리고  새롭게 하면되니까

(괜찮을거야 오늘하루도)오늘하루도
(괜찮을거야 나의 내일도)나의 내일도
(내가 달려온 모든순간이 힘들어도 나는) 괜찮을거야

(괜찮을거야 오늘하루도) 오늘하루도 
(괜찮을거야 나의 내일도) 나의 내일도
(내가 달려온 모든순간이 힘들어도 나는)  괜찮을거야
에이 에에에. 에에에이  에에에이

MC용-괜찮을거야 나는

풀리지않는 실타래처럼 꼬여만가는 인생
힘들고 지치고 되는일없고..
그런데 말이지 한계를 극복하는건 나에게 달렸어

 


그러니 포기하지마 쓰러지지마
풀리지않는 실타래는 잘라버리고 새롭게 하면 되니까
다시한번 힘을 낼수있도록 스스로에게 다짐해봐 “괜찮을거야 나는”

스스로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어주는 노래
"괜찮을거야 나는"


제작 : 함께
작사 :MC용
작곡 :MC용
노래 :MC용
프로듀싱:MC용
앨범자켓사진: 김동광

 

MC용-괜찮을거야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