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愛下月 (애하월)-돌아간다 (Play The Song) [가사/듣기]

반응형

愛下月 (애하월)-돌아간다 (Play The Song)

신예 애하월(愛下月)이 첫 싱글 " 돌아간다 " 를 발표했다. 

愛下月 (애하월)-돌아간다 (Play The Song)바로듣기

愛下月 (애하월)-돌아간다 가사

햇살 부서지는 날 
스물한 살의 내가 생각 나 
영원할 줄 알았던 그 때의 날 생각해 

노래를 튼다 
그 때로 돌아 간다 
네가 생각나서 
내가 생각나서 
너와 노랠 튼다 

바람에 흔들리던 날 
파도에 휘청이던 날 깨워준 
그 때의 널 생각해 

더보기

나를 설명하는 문장에 네가 많아서

그 시절의 나를 버리지 못한다
그 시절의 나를 버리지 못한다

노래를 튼다
그 때로 돌아 간다
네가 생각나서
내가 생각나서

노래를 튼다
그 때로 돌아 간다
네가 생각나서
내가 생각나서

노래를 튼다
노래를 튼다
그 시절의 나를 버리지 못한다
노래를 끈다

愛下月 (애하월)-돌아간다 (Play The Song)

제 첫 싱글 ‘돌아간다’는 누나의 스토리를 가지고 만든 노래입니다. 타인의 단어와 문장을 나의 것으로, 음악으로 빚는 과정이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타인의 것을 예술화하고 공감을 이끌어 낸다’는 제 음악의 방식에 대해 설득력을 더해주는 노래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사랑의 시작과 끝보다 그 과정이 지금의 나를 만드는 중요한 시간이 됩니다. 가끔 우리는 음악을 통해 그 때의 그 사람, 그 때의 나에게로 돌아갑니다. 그 모든 순간의 의미가 노래로, 현재로 연결됩니다. 그 때의 그 노래를 틀고 있는 지금의 나, 그 때의 나, 그 때의 너. 시간이 흐르고 난 후에도 우리는 그 시절의 나를 버리지 못합니다.


“나를 설명하는 문장에 네가 많아서.”

 

愛下月 (애하월)-돌아간다 (Play The So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