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itts (키츠)-안테나 [가사/듣기]

반응형

Kitts (키츠)-안테나

키츠(Kitts)가 두 번째 싱글 " 안테나 "  를 발표했다. 

Kitts (키츠)-안테나 바로듣기

Kitts (키츠)-안테나 가사

어디 멀리선가 작은 신호들이 
날 간지럽히고 있어 
왠지 착각일까 너의 목소리가 
또 들려오는 기분이야 
I don't know what to do 
사소한 하나라도 놓치기는 싫지만 
이젠 너무나 많아져 버린 
크고 작은 signal, 복잡한 세상 

woo woo 나는 몰라 
말해주지 않으면 난 몰라 
woo woo 아직 안 돼 
너의 맘을 좀 더 알고 싶어 
woo woo 조금만 더 
나에게만 솔직해 줄래 
woo woo 준비됐어 
Ready set, go! Send to antennas 

더보기

또 눈이 마주쳤어 이걸로 세 번째야
심장이 한 칸 두 칸
맘은 점점 커져 너의 근처에 가면
빨려 들어갈 것 같아
정말 안 되겠어
이러다 죽겠다고 고백하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작아져 버린
네가 보낸 signal, 우리의 세상

woo woo 나는 몰라
말해주지 않으면 난 몰라
woo woo 아직 안 돼
너의 맘을 좀 더 알고 싶어
woo woo 조금만 더
나에게만 솔직해 줄래
woo woo 준비됐어
Ready set, go! Send to antennas

망설이지만 말고 말해봐 oh oh

woo woo 나는 몰라
말해주지 않으면 난 몰라
woo woo 아직 안 돼
너의 맘을 좀 더 알고 싶어
woo woo 조금만 더
나에게만 솔직해 줄래
woo woo 준비됐어
Ready set, go! Send to antennas

Kitts (키츠)-안테나

나의, 너의, 누구나의 일기장
Kitts Diary page 2 [안테나]
키츠(Kitts)의 두 번째 싱글
더는 헷갈리지 않게 신호를 보내줘, 그럼 내가 너에게 갈게

 


여러모로 답답한 일이 많은 요즘, 문득 사랑도 힘든 일이 되어버렸다는 걸 느꼈어요.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은 세상이지만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두 사람만은 해피엔딩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곡을 만들었습니다.

한여름에 마시는 시원한 탄산음료 같은 곡이 되길 바라요!


Produced by 키츠(Kitts)
Composed by 키츠(Kitts)
Lyrics by 키츠(Kitts)

 

Kitts (키츠)-안테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