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가원-나의 여름 (Grape tree) [뮤비/가사]

반응형

이가원-나의 여름 (Grape tree)

싱어송라이터 ‘포엔(4&)’이 ‘이가원’이라는 이름으로 신곡 "나의 여름 (Grape tree)"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가원-나의 여름 (Grape tree)바로듣기

이가원-나의 여름 가사

I know that you won't come back to me 
But I will still plant my grape tree 

자라나는 보랏빛에 물들어 
달큼한 네 향기 날 적실 때까지 

붉게 푸르게 하얗고 어둡게 
너의 모든 밤 가득 채운 별처럼 

더보기

I'll be fine
Even if I can't see you smile
Cause there was a time
When it was just you and me

I'll be fine
이제 더는 내 여름 안에 너는 없지만
괜찮아질 거야

You know that I can't put you behind
Yes you are still grippin' me
 
웃고 울다가 서로에 취했던
우리의 그 밤 밝게 비춘 달처럼

I'll be fine
Even if I can't see you smile
Cause there was a time
When it was just you and me

I'll be fine
이제 더는 내 여름 안에 너는 없지만

I'll be fine
Even if I can't see you smile
Cause there was a time
When it was just you and me

I'll be fine
이제 더는 내 여름 안에 너는 없지만
괜찮아질 거야

I know that you won't come back to me
But I will still love you my summer

이가원-나의 여름 (Grape tree)

뜨거운 계절 여름, 여름의 끝에는 늘 왠지 모를 아쉬움이 남는 것 같아요.

 


오로지 우리 둘뿐이었던 그 계절, 뜨거웠던 우리. 다시 돌아온 계절에 그대는 없겠지만, 몇 번이고 돌아올 그 뜨겁던 날들에 난 그대를 떠올리지 않을 수 있을까요?

늘 변함없이 모두의 이야기를 노래하겠다던 싱어송라이터 ‘포엔(4&)’이 약 10개월간의 공백 끝에 ‘이가원’이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다. 이번 신곡인 [나의 여름 (Grape tree)] 은 뜨거운 사랑의 끝에 홀로 남아 지나간 사랑에게 불러주는 곡으로 모던락과 미니멀, 어쿠스틱을 두루 아우른다.

특히 여태까지 이가원이 들려준 적 없었던 밴드셋 편곡이 다이나믹의 강조와 과감한 악곡 전환의 특징을 갖고 있어 곡을 듣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다가온 가을에는 뜨겁던 여름이 지나 가을이 와도, 뜨거운 사랑이 끝나고 이별이 찾아와도 여전히 그곳에 머물러있는 사랑을 노래한 이번 곡과 함께 지나간 계절을, 사랑을 추억해 보는 것이 어떨까?

 

이가원-나의 여름 (Grape tree)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