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화려-나비 [가사/듣기]

반응형

화려-나비

신예 화려가 데뷔 싱글 " 나비 " 를 발표했다. 

화려-나비 바로듣기

화려-나비 가사

사랑이란 말로 다가와 내게 건네진 말아 
나비는 하나의 꽃만 원하지 않아 

진한 네 향기에 날갯짓이 멈춰  
아름다운 네 꽃에 정신이 없어 
더 더 다가가 쉴새없이 너를 탐내 
Make me feel so hard 

사랑이란 말로 다가와 내게 건네진 말아 
나비는 하나의 꽃만 원하지 않아 
가벼운 날갯짓도 너무 아름다워 
이런 날 거부하지마 

다른 또 향기에 날갯짓이 멈춰  
아름다운 네 꽃이 시들어졌어 
근데 난 말야 너의 꽃이 제일 끌려  
Make me feel so hard 

더보기

사랑이란 말로 다가와 내게 건네진 말아
나비는 하나의 꽃만 원하지 않아
가벼운 날갯짓도 너무 아름다워
이런 날 거부하지마

사랑이란 말로 다가와 내게 건네진 마
나비는 하나의 꽃만 원하지 않아
가벼운 날갯짓도 너무 아름다워
이것도 사랑이잖아

화려-나비

화려한 움직임, 나비
‘나비는 하나의 꽃만 원하지 않아’ 화려의 데뷔 싱글‘나비' 는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하나의 사랑만 추구하지 않는다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은 나비, 사랑의 대상은 꽃으로 의인화된 가사가 아름답지만 아름답지 않은 나비의 마음을 상상해보게 만든다. 화려의 섬세한 숨결이 음악의 메세지와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Executive produced by 리디대디 (at 제오엠 뮤직)
Lyrics by 화려
Composed by 해다
Arranged by 해다, 리니대디
Vocal by 화려

 

화려-나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