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혜림-작곡된 것처럼 [가사/듣기]

반응형

홍혜림-작곡된 것처럼

홍혜림이 정규3집 [MARCH]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작곡된 것처럼 " 을 공개했다. 

홍혜림-작곡된 것처럼 바로듣기

홍혜림-작곡된 것처럼 가사

내일이 되면 
널 사랑하게 될 거야 
예정된 일인 걸 
불안한 화음들과 
부딪는 현의 떨림 
점점 선명해지는 
내 안의 목소리 

세시부터 난 행복할 거야 

이 멜로디를 외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아는 걸 
내일의 우리가 기억나는 걸 

더보기

내일이 되면
널 사랑하고 있을 거야
작곡된 듯이
오 나 마음이 무너질 때도
단 하나 아는 것

세시부터 난 행복한...
내일부터 난 행복할거야

이 멜로디를 외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아는 걸
내일의 우리가 기억나는 걸

이 멜로디를 부르는 것처럼
그렇게 듣는 걸
내일의 우리가 기억나는 걸

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멀리서 온 라일락 향기처럼
그렇게 느낀 걸 
보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걸

이 멜로디를 외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아는 걸
내일의 우리가 기억나는 걸

이 멜로디를 부르는 것처럼
그렇게 듣는 걸
내일의 우리가 기억나는 걸

홍혜림-작곡된 것처럼

“순간 속에서 당신을 무한히 아끼고, 바라보고, 껴안고, 사랑하며 사는 인생’ 여러 형태의 사랑과 이별,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 긴 호흡을 통해 긴밀하게 묶어낸 홍혜림의 정규3집 [MARCH]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뒤, 2017년 싱어송라이터로서 작가적 감수성을 드러낸 두 번째 정규앨범 [화가새]를 선보였던 홍혜림이 세 번째 정규앨범 [MARCH]로 돌아왔다.

3년간의 작업기간을 통해 만들어진 정규앨범 [MARCH]는 2012년 발매하였던 정규 1집 [As A Flower]와 마찬가지로, 유능한 오케스트레이터이기도 한 김용은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확실한 존재감과 풍부한 서사를 드러내는 오케스트라가 메인이 되는 이번 앨범은 특히 홍혜림의 첫 앨범 [As A Flower]과 묘하게 닮아있는데, 페임스 마케도니아 심포닉 오케스트라(FAME’S Macedonian Symphonic Orchestra)의 연주와 더불어 기타 연주, 신서사이저 사운드를 통한 사운드 디자인을 맡은 남편 김용현의 참여가 피상적인 공통점 너머, 새 음반 [MARCH]만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한편 이번 홍혜림의 정규 3집 [MARCH]는 기존의 스테레오 음원과 더불어 최근 음원 플랫폼 네이버 바이브/애플뮤직에서 대대적으로 런칭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버전으로도 발매되며, 국내 첫 돌비 애트모스 인증 스튜디오 오디오가이에서 작업 되었다.

길었던 음반 작업 기간만큼이나 에피소드도 많았다고 말하는 홍혜림이 직접 트랙별 곡 이야기를 전한다.

01 인트로 | Intro

02 아무것도 쓸 수 없어요 | Blank

03 작곡된 것처럼 | March

04 연인 | Still

05 플래시백 | Flashback

06 찬란한 날 | A Bright Day

07 폴링 로켓 | Falling Rocket

08 사랑하는 사람 | Loved One

09 테마 | Theme

 

홍혜림-작곡된 것처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