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AMMONEY & BUSYNESSBOY-SMACKDOWN FREESTYLE [가사/듣기]

반응형

IAMMONEY & BUSYNESSBOY-SMACKDOWN FREESTYLE

IAMMONEY & BUSYNESSBOY-SMACKDOWN FREESTYLE 바로듣기

IAMMONEY & BUSYNESSBOY-SMACKDOWN FREESTYLE 가사

나는 달려 나는 달려 
넌 지능이 너무 딸려 
나는 달려 
일천 마력 
나는 FU 날려 
너에게 나는 달려 
너는 지능이 딸려 
나는 달려 
일천 마력 
그냥 화염 
불붙어 너는 딸려 
왜이리 딸려 
나는 달러 
앞에서 개_끼야 
나는 달려 
너보다 빨라 
너보다 빨라 
너여친 날 존_게 빨어 
너역시 날 존_빨어 
나는 다녀 
나는 갈려 
이가 갈려 
부러워 죽겠지  
부러워 죽겠지  
내게로 다가와  
너는그냥 뒤져 
주머니를 뒤적뒤적 
뭘 까불어 
그만 나불대 
평생 나물만 먹어 
나는 육식 공룡 
멸종위기 
계획중이지 
나를 전시 
너는 전시 
아니 지금 전쟁을 선포 
FU 
FU 
FU 
FU 
FU 
바보 똥꾸 
니 얼굴 
FU 
바보 똥꾸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건드려 젠가  
넘겨 내턴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건드려 젠가  
너의 생각 

더보기

스맥다운 넌 다운됐어
Get out 꺼져 _신아 그만 
제발 깝쳐 내가 너때문에 _나 빡쳐
난 모든걸 가져 예의를 갖춰
대가리를 숙여 아님 널 죽여
여기가 너의 무덤 너의 수염 불태워
니 아가리에 죽염
근데도 냄새 구려
내 말은 너무 죽여
니 여자도 고개 숙여 
뭘 빨고 싶데 
니 여자 나이는 십대
빨리 가 집에
난 어른들만 상대
난 너무 거대
넌 내가 버겁네
_발_아 넌 내가 버겁네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건드려 젠가 
넘겨 내턴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Smack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Takedown 
건드려 젠가 
너의 생각
뒤집어 엎어
무너뜨려 젠가

IAMMONEY & BUSYNESSBOY-SMACKDOWN FREESTYLE

IAMMONEY X BUSYNESSBOY [IAMMONEY VS BUSYNESSBOY]

 

 

뉴웨이브 레코즈 소속 아이엠머니(IAMMONEY)와 비지니스보이(BUSYNESSBOY)의 첫번째 앨범이자 한국 최고의 언더그라운드 힙합 앨범

All Produced by BUSYNESSBOY

 

02. SMACKDOWN FREESTYLE
Lyrics by IAMMONEY, BUSYNESSBOY
Composed by BUSYNESSBOY
Arranged by BUSYNESSBOY
Mixed by BUSYNESSBOY
Mastered by BUSYNESSBOY

 

IAMMONEY, BUSYNESSBOY-SMACKDOWN FREESTYL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