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로빈-핑계 [가사/듣기]

반응형

이로빈-핑계

이로빈-핑계 바로듣기

이로빈-핑계 가사

헤어지자는 말을 뱉을 때 
미련 없을 거라고 믿었네 
‘ 지금 내 일이 나는 너무 중요해 ‘ 
 상처를 줬지 이기적이게 

힘들땐 항상 니가 있었네 
난 그런 니가 괜히 부담 돼 
떠나야했어 나는 너를위해  
사실은 나를 위해 미안해  

니 향기 온기 목소리 옷까지  
여전히 내 방에 가득찬 듯 하고  

내 차안 니 자리 매일 같이  
들었던 음악은  
그때의 우리를 추억해.  

돌아와 줄 수는 없니?  
넌 내가 미쳤다고 하겠지 ? 
여전히 있어 나는 그 자리 uh 
이렇게 핑계를 대 뻔뻔히 

텅빈 방 속 불러 이 노랠 
음악 속 널 흘려보내게 
상황 탓을 하며 밀칠 때 
너는 나를 감싸 안았네. 

더보기

어둠속 혼자인 것 같을 때 
나조차 버거울 때 
넌 항상 나의 곁을 채웠네
'나 성공에 목 마를 때'

니 향기 온기 목소리 옷까지 
여전히 내 방에 가득찬 듯 하고 
내 차안 니 자리 매일같이 
들었던 음악은 
그때의 우리를 추억해. 

돌아와 줄 수는 없니? 
넌 내가 미쳤다고 하겠지 ?
여전히 있어 나는 그 자리 uh
이렇게 핑계를 대 뻔뻔히

이로빈-핑계

이별 앞 우리의 뻔한 그 핑계

Album cover by 현
Mix & Mastered by Juel
Written by 이로빈
composed by unlucky

 

이로빈-핑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