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재 (E.JAE)-그냥 나 (Feat. 촉촉) [가사/듣기]

반응형

이재 (E.JAE)-그냥 나 (Feat. 촉촉)

이재 (E.JAE)-그냥 나 바로듣기

이재 (E.JAE)-그냥 나 가사

흘깃 저기 네가 보여 
Got it, 우린 친하진 않지만 
옷깃만 스쳐도 인연 
가까워질 준비해 
근데 너, 어른스러운 여자를 
좋아한다며 
어쩌지, 금방 기가 죽었어, 난 
아직 어린데 

그냥 나는 어때 
이런 어른도 있는 거지 
부족하지만 나는 내가 그런대로 좋단말야 

아침엔 엄마가 깨워줘 
아직 난 돈도 별로 없어 
마침 표정 관리정도는 꽤 연습해왔어 
하지만 깜빡 널보면 피식 
웃음이 나와 
이것도 못한다고 나 말하면 
매력 없을까 

더보기

그냥 나는 어때
생각하지 말고 나를 봐
부족하지만 나는 내가 그런대로 좋단말이야

나란히 걷고 있다면
가까이 곁을 준다면
스치는 손에 너 웃는다면
그냥 내가 좋은 거지

못 참겠어, 고백
진심이면 되는 거잖아
오늘도 나는 네 생각에 지하철도 놓쳤는데
손에서 뛰어, 심장
표현할래, 미칠 것 같아
내 말에 너는
처음 보는 표정으로 다가오네

이제부턴 네 이상형
그냥 나로 바꿀 거지

이재 (E.JAE)-그냥 나 (Feat. 촉촉)

“이상형이 뭐야?”
관심있는 상대에게 한 번쯤은 해봤을 질문. 돌아오는 대답이 자신의 모습과 다르면 스스로를 바꾸려 노력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 여자는 그러지 않는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어필한다. 나아가 진심을 무기로 돌직구를 던진다! 따지고 보면, 이상형이란 그야말로 이상형일 뿐. 잊지 말자, 연애는 결국 자신감이라는 걸!

그냥 나는 어때 ?

Music Produced by 이재(E.JAE)
Composed by 이재(E.JAE)
Lyrics by 당연히
Arranged by 이재(E.JAE)

 

이재 (E.JAE)-그냥 나 (Feat. 촉촉)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