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비비안-I Miss You [가사/듣기]

반응형

비비안-I Miss You

비비안이 싱글 "  I Miss You "를 발표했다. 

비비안-I Miss You 바로듣기

비비안-I Miss You 가사

우연히 길을 걷다가 널 봤어 
예전보다 좋아보여 
날 안봐도 괜찮니 정말 
여전히 니 생각에 난 잠도 못자 
시간이 더 흘러도 
난 니 생각에 울기만 할 것 같아 

baby i miss you 다시 너를 만난다면 
니가 다시 돌아오길 
나 바라고 바래 본다 
아직도 너만 기다리고 있는 나야 
내일이면 돌아올까 
자꾸만 널 찾고만 있게돼 날 안아줘 

더보기

한번쯤 나를 떠올려 봤을까
술기운에라도 말야
그냥 문득 스치듯 나를
그렇게라도 위로를 하는거야
그마저도 없으면
이 빈 마음을 어떻게 할 지 몰라

baby i miss you 다시 너를 만난다면
니가 다시 돌아오길
나 바라고 바래 본다
아직도 너만 기다리고 있는 나야
내일이면 돌아올까
자꾸만 널 찾고만 있게돼 날 안아줘

비비안-I Miss You
보고싶었다. 하루도 잊은 적 없었다. 눈 뜨고 있는 순간 순간 스쳐지나는 그 얼굴에 지우려 노력한 적도 없었다. 꿈이였는지 진짜였는지도 모를 이별 이후 나는 모든것이 달라졌다.

 


혹시나 마주지면 어떨까. 못난 모습에 잘한 이별이라 생각하진 않을까. 이별하던 날 그 눈빛을 다시 본다면 그건 좀 힘들 것 같은데. 매일 똑같은 생각으로 울었다 웃었다, 설레이다 좌절하다 영화를 찍을 판이다.

이별에 안 슬픈 사람 누가 있을까. 알면서도 상처를 더 아프게 하는건 자신 스스로가 아닐까. 위로를 받아봐도 그 때 뿐인건 알지만 그래도 누군가 함께 공감해 줄수 있다면, 나와 같은 사람이 더 있다는걸 알수있다면 조금이나마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비비안은 그런 이들에게 조금더 가까이 마음의 위로를 전해줄 수 있는 〈 I miss you 〉 를 노래했다. 한번쯤은 경험했을 우리 모두의 마음을 토닥여줄 비비안의 목소리로 오늘도 아플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아메리카노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비비안-I Miss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