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풀풀 프로젝트-나의 호수 [뮤비/가사]

반응형

풀풀 프로젝트-나의 호수

풀풀 프로젝트가 미니앨범 [길 위의 동물들]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호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풀풀 프로젝트-나의 호수 바로듣기

풀풀 프로젝트-나의 호수 가사

너를 처음 만났을 때 
창문 사이엔 낙엽 그림자 
그때도 나를 보는 너의 미소 
너의 

너를 지금 안았을 때 
발등 위에 내린 눈송이 
언제나 너를 사랑해 
나의 호수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더보기

너를 어제 안았을 때
예전보다 커진 눈동자
책상 위 
잠이 든 너의 뒷모습
너의

너를 오늘 안았을 때
머리 위엔 높은 노을빛
언제나 너를 사랑해
나의 호수
나의 사랑
나의 사랑

풀풀 프로젝트-나의 호수

풀풀 프로젝트 [길 위의 동물들] 유기동물을 위한 음악 앨범, 풀풀 프로젝트 [길 위의 동물들] 이 앨범의 음원 수익은 유기동물을 위해 전액 후원됩니다.

 


안녕하세요. 수진입니다. 몇 장의 앨범을 만들고 나이의 숫자가 많아질수록 ‘삶 속에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게 되어갑니다. 그 마음 중 당연 최고는 ‘사랑’ 같습니다. 사랑은 저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오는데, 그중 한 모습은 우리보다 연약한 존재를 위하는 사람들의 마음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풀풀 프로젝트 [길 위의 동물들]은 저와 친구들이 사랑을 확인하고, 사랑을 만들어 가고 싶어서 제작한 음악 앨범과 책입니다.

이 창작물이 사람들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퍼져, 스스로 살아가는 것을 선택할 수 없는 유기동물에게 까지 닿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친구들의 일을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1. 수연과 고양이
고양이 호수와 집사 수연이 오후에 노는 장면을 추억하며 만든 곡이다. 호수가 장난감을 잡으러 뛰어다니는 동작에 영감을 얻어 작곡했다.

2. 나의 호수
수연은 보호소에서 고양이 호수를 데려왔다. 사람이 보호소에서 동물을 입양했다는 사실보다 호수의 표정이 변하는 과정에서 난 감동을 느꼈다. 수연이 호수를 생각하는 마음을 오래 지켜보며, 더욱더 깊어지는 사랑을 담았다.

3. 풍경 속으로

4. 하지 못했던 말

 

풀풀 프로젝트-나의 호수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