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D BL4CK & 원쨩-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가사/듣기]

반응형

HD BL4CK & 원쨩-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HD BL4CK & 원쨩-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바로듣기

HD BL4CK & 원쨩-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가사

머리에 총 맞았냐고 넌 물었지?
그런가 봐 줄줄 새고 있어 나의 생각이
널 음음 음음 음음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지

그 이유와 문젠 다른 데서 찾지
나는u와 있음 Cheddar cheese, Cake 필요 없지
음음 음음 음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음음

넌 항상 나에게 모든 걸 다 맞췄지
연락 없이 우리 집 앞 이래 뭐야 갑자기 
바쁜 와중에도 나를 보러 왔지
이런 널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

겉모습과 달리 많은 거를 알고 있지
함께 하자 같이, 내 귀에 속삭였지 

더보기

넌 매일 천천히 밥 먹듯이
말하지만 알고있어

후회할 거면 시작을 안 했어
woo 만나지 말걸
단 1도 생각한 적이 없어
머리가 너무 아파
근데 널 생각하면 
웃음 나오는 걸

머리에 총 맞았냐고 넌 물었지?
그런가 봐 줄줄 새고 있어 나의 생각이
널 음음 음음 음음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지

그 이유와 문젠 다른 데서 찾지
나는u와 있음 Cheddar cheese, Cake 필요 없지
음음 음음 음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음음

내가 입을 열면
머리에 총 맞았냐
모두가 말할 거야
똑같이 다 

근데 어쩌라고 내가
좋으면 된 거잖아

우린 닮은 점도 일도 많아 
서로를 알잖아
처음 봤을 때 느꼈어 너와 나
병신과 머저리 동족끼린 알아봐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
Wanna Love U
free잖아 내 맘
너를 향해 마주 봐

둘 다 머리보다 감정이 더 앞서
어디로 막 튈지 몰라 걱정하는 거
알아 몇 번 아파 봐서 장난 안 쳐 
지금은 스파링 아닌 실전

머리에 총 맞았냐고 넌 물었지?
그런가 봐 줄줄 새고 있어 나의 생각이
널 음음 음음 음음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지

그 이유와 문젠 다른 데서 찾지
나는u와 있음 Cheddar cheese, Cake 필요 없지
음음 음음 음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음음

HD BL4CK & 원쨩-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HD BL4CK & 원쨩 [역시 내 청춘 스토리는 잘못됐다]

단단히 꼬여버린 그들의 청춘 스토리

01. 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02. Kool-Aid

03. !nterlude

04. Tlqkf

05. 년

06. hell로

 

HD BL4CK, 원쨩-사랑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