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A (오아)-Hate Me [뮤비/가사]

반응형

OA (오아)-Hate Me

싱어송라이터 OA (오아)가 싱글 앨범 " Hate Me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A (오아)-Hate Me 바로듣기

OA (오아)-Hate Me 가사

운명이란 걸 좀 바꿔볼까 
저기 잘나가는 저런 애들보다 
내가 잘하는 거 못하는 거 
싫어하는 거 좋아하는 거 
처음부터 다 잊어버리고 
다시 돌아가면 어떨까 
Oh I don’t really baby 
그까짓 상처 하나 땜에 왜 이래 응? 
Oh I don’t really baby umm  
이쯤에서 멈추면 돼 그만  
Oh oh oh I don’t hate you, I hate me 
Umm 
이런 나를 구해줘요 

더보기


Oh oh oh I don’t hate you, I hate me
Umm
이런 내가 나도 싫어요
You don’t know
너완 다른 세계
난 하루에도 몇 번씩 해가 뜨네 Oh Oh
You don’t know
How much I hate me 
이게 바로 나에요 이해하려 하지 마요
나를 두고 떠나요
돌아보지 말고요 
이런 내가 싫어요 Oh
잠깐이라도 제발 
이제 그만 leave me alone
Oh oh oh I don’t hate you, I hate me
Umm
이런 나를 구해줘요
Oh oh oh I don’t hate you, I hate me
Umm
이런 내가 나도 싫어요
이런 내가 나도 싫어요

OA (오아)-Hate Me

인간적 또는 비관적인 감정을 허물없이 보여주는 싱어송라이터 OA (오아)의 싱글 앨범 [Hate Me]

 


온도와 공기의 질감, 스쳐 지나간 사람들과 현재를 둘러싼 인연들. 삶을 대하는 태도와 사소한 습관들까지. 이 모든 것이 지금의 ‘나’를 존재하게 만들었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나를 사랑해주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면서도, 생각처럼 잘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정말 제가 싫어지는 시간이에요.

이런 생각들에 가만히 잠겨있을 때
지켜보던 사람들은 제가 화가 난 줄 알거나 혹은 본인을 싫어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으로 나온 가사가 "I don’t hate you, I hate me" 입니다.

여러 종류의 상처와 아픔을 묵묵히 단 몇 가지의 표정으로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많은 이해는 필요 없을 것 같다 느꼈어요.
가끔은 “ 날 좀 내버려둬! ” 라고 소리치고 싶을 수도 있겠다고요.
“난 네가 싫은 게 아니라, 내가 싫은 거야” 라는 고요속의 외침을 곡에 담아보았어요.

이 곡을 듣고 공감을 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그저 자신을 긍정하며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는 날들이 더 많아지길 바랄 뿐입니다.
- OA -

 

OA (오아)-Hate Me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