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errer (세르)-조금씩 이별 (Remastered)[듣기/가사]

반응형

Serrer (세르)-조금씩 이별 (Remastered)

Serrer (세르)-조금씩 이별 바로듣기

Serrer (세르)-조금씩 이별 (Remastered)

세르(SERRER) 정규 1 [Like A Star In The Sky] 리마스터 앨범.

Puremix의 그래미 상 수상 경력이 있는 엔지니어Fab Dupont가 심사하고 763명이 참가한David Crosby 'The things we do for love' 라는 곡으로세계 믹싱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염의석 엔지니어의 믹싱으로 재탄생 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과거에 머물러 흘러간 시간에 대한 기억 그리고 잔상.

전체적으로 그리움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1집에 수록되어 있던 총 8곡 중 6곡을 선정하여 리마스터 앨범으로 발매 되었다.



상처받은 누군가를 위로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 이별에대한 아픔을 담고 있는 '2' 권태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조금씩 이별' 희망을 외치고 있지만, 누군가의 사랑을 필요로 하는 'Like a Star' 사랑도 인연도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는 '마음' 짝사랑에 대한고뇌를 담고 있는 '너를'까지 앨범은 전체적으로 사랑에 관점에두고 있지만 조금은 어두운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그리움'이라는 한 가지의 주제를 담고 있었다면, 장르는 규정하기 어려울 만큼 팝, 모던록, 브릿팝, 어쿠스틱 등 여러 가지 장르를 표현하고 있다.

 

이번 리마스터 앨범에서는, 기존 오리지널 밴드 사운드 트랙의 재믹싱을 비롯하여 일부 보컬파트 재녹음도 함께 진행되었다. 트랙별로 곡이 전환될 때마다 여러 가지 색깔을 표현하려고 노력한 흔적들이이 앨범에 대한 그들만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Serrer (세르)-조금씩 이별 (Remastered)[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