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아이-ing [가사/듣기]

반응형

오아이-ing

오아이가 신곡 " ing " 를 발표했다.

오아이-ing 바로듣기

오아이-ing  가사

니가 전부란걸 
인정하기 싫었지만 그게 맞어 
내가 네게 나를 보여주기도 전 
너는 계산없이 너의 모둘 다줘 
  
손톱을 물어뜯던 그 버릇마저 
멈추게 했던 
너는 지금 나의 손을 꽉 잡지 
I CAN'T HELP LOVING YOU LIKE THAT   
  
비교도 안돼 예전의 나의 EX 
또 나는 몰랐네 사랑노랠 쓰게 될 줄 
내 머릿속엔 다른 사랑노래가 흘러서 
나는 그럴바엔 그냥 우리 얘길 지금 노래로 써 

더보기


넌 아침에 내 눈을 뜨게 하고
머릿속엔 없어 너 아닌 공간들
MY EYES ON YOU 하루 웬종일
I'M THINKIN BOUT YOU 시간이 흘러도
 
흔하디 흔한 사랑해란 말론
내 마음을 모두 보여주긴 부족
네게 내 마음을 설명하려 해도
이 세상엔 표현할 단어가 없고
 
나는 지금 내가 낯설구
모든게 다 한여름밤의 꿈
처럼 느껴져서 볼을 꼬집기도 해
꿈이 맞다면 절대로 깨긴 싫은데
 
비교도 안돼 예전의 내 모습
넌 변하게 하네 고집있던 내 모든걸
내 자신없던 내일을 넌 매일 살게하고
별별 의미없던 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넌 아침에 내 눈을 뜨게 하고
머릿속엔 없어 너 아닌 공간들
MY EYES ON YOU 하루 웬종일
I'M THINKIN BOUT YOU 시간이 흘러도
 
잠자듯이 밥 먹듯이
내 마음은 당연해
나무처럼 그 자리에
넌 그렇게 있음 돼

밤이 가도 낮이 와도
내 마음은 여전해
아이처럼 더 해맑게
넌 그렇게 웃음 돼

넌 아침에 내 눈을 뜨게 하고
머릿속엔 없어 너 아닌 공간들
MY EYES ON YOU 하루 웬종일
I'M THINKIN BOUT YOU 시간이 흘러도

오아이-ing 

모든 이들이 진행 중인 사랑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

 


특히 타이틀 곡 [ing]는 좋아하는 상대 그 자체, 그 위주로 흘러가는 하루하루의 감정을 담았다. [Go Back]은 사랑을 진행 중이지만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 사랑하길 원하는 사람의 감정을 담은 노래이다.

01. ing
작사: 오아이
작곡: 오아이
편곡: Noden

02. Go Back
작사: 오아이
작곡: 오아이
편곡: wavytrbl

 

오아이-i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