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osen 1 (초즌원)-Just Do It (Feat. Chillin Homie) (Prod. by V) [가사/듣기]

반응형

Chosen 1 (초즌원)-Just Do It (Feat. Chillin Homie) (Prod. by V)

Chillin Homie이 참여한 초즌원 (Chosen 1)의 싱글 앨범 " Just Do It "을 발표했다.

Chosen 1 (초즌원)-Just Do It 바로듣기

Chosen 1 (초즌원)-Just Do It 가사

내 입 닫은지 오래  
생각하자마자 실행   
나는 행동으로 말해   
나는 결과물로 말해   
확신해 내가 뜨는 해  
Chosen 1 등장해 이건 Miracle of Moses  

내 입 닫은지 오래  
생각하자마자 실행   
나는 행동으로 말해   
나는 결과물로 말해   
확신해 내가 뜨는 해  
Chosen 1 등장해 이건 Miracle of Moses 

my favorite sayin' Just Do It  
다 필요 없지 beauty of movin'  
행동주의자의 간지 action takin'  
켰지 mute switch but body movin'   
steppin' up growth 탄력받아 가팔러  
자기계발 성장 관련 우주 number one  
Chosen 1 value of 1 now I know better   
that's why my future brighter than ever  
my turn to shine 기다려 임계점 tippin' point  
넘어 game changer를 만들어  
내 banger 나는 믿어 내 내면의 god은 Chosen 1  
whatever u call 지키죠 내 곤조들  
기회 포착 위한 준비 중  
이를 갈어 칼을 갈어  
전매특허 눈웃음으로  
커버치고 나만의 weapon  
정말 날카로워 
winner position 내 것 
왕좌는 비워 내 것 brrra  

더보기

내 입 닫은지 오래 
생각하자마자 실행  
나는 행동으로 말해  
나는 결과물로 말해  
확신해 내가 뜨는 해 
Chosen 1 등장해 이건 Miracle of Moses 

내 입 닫은지 오래 
생각하자마자 실행  
나는 행동으로 말해  
나는 결과물로 말해  
확신해 내가 뜨는 해 
Chosen 1 등장해 이건 Miracle of Moses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벌어야지 dollar ye 찍어 난 내 style로 uh 
저능아 날 follow block boy 
걸음마다 깔롱  
Yo 좀 봐 넌  
Flow 내꺼 달러  
Trophies on trophies 핑계ㄴ 
여전히 안 받어  
Stunna make move hit that loop 개가 물어  
Ride or die 던질 바엔 흰 수건  
내 두발에 붙지 불이 all i do is win 
내 무리 NFL 두지 차일  
다음을 부숴  
Ye its the warfare 
Day all day 초커 체인 걸어 목에  
준비돼있어 난 top of this combat 
난 다 걸었고 새꺄 넌 여기에 뭘 걸래  
Ye its the warfare 
Day all day 초커 체인 걸어 목에  
준비돼있어 난 top of this combat 
난 다 걸었고 새꺄 넌 여기에 뭘 걸래 

내 입 닫은지 오래 
생각하자마자 실행  
나는 행동으로 말해  
나는 결과물로 말해  
확신해 내가 뜨는 해 
Chosen 1 등장해 이건 Miracle of Moses 

내 입 닫은지 오래 
생각하자마자 실행  
나는 행동으로 말해  
나는 결과물로 말해  
확신해 내가 뜨는 해 
Chosen 1 등장해 이건 Miracle of Moses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Just Do It Just Do It Just Do It yeah

Chosen 1 (초즌원)-Just Do It (Feat. Chillin Homie) (Prod. by V) 

OKUE 소속 아티스트 Chosen 1 (초즌원) 싱글 앨범 Just Do It 을 발매했다.

'Just Do It' 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고 증명하겠다는 Chosen 1 (초즌원)의 굳은 의지를 담은 곡이다.

CREDITS
Executive Producer : OKUE
Producer : 손기현
Composed by Chosen 1, Ellebizkit, 손기현
Arranged by Ellebizkit
Written by Chosen 1, Chillin Homie
Photo by HAN PD
Mixed & Mastered by ScoLL

 

Chosen 1 (초즌원)-Just Do It (Feat. Chillin Homie) (Prod. by V)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