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결 & Rael-F in love《가사/듣기》

반응형

한결 & Rael-F in love

한결과 Rael 이 함께한 싱글앨범 " F in love "를 발표했다. 

한결 & Rael-F in love 바로듣기

한결 & Rael-F in love 가사

너가 날 채워주겠니 붙잡아주겠니 
이곳에 남아 널 담아두겠지 
여전히 너와 있던  
시간 속에 있어  
너가 날 지워주겠니 멀어져주겠니 
이곳에 남아 널 놓아주겠지 
이젠 난 너와 있던  
시간 속에 없어  
what i wanna be 내가 바랬던 거 
너와 내가 다시 마주하는 거 
여전히 다시 그때 생각해도 난 
너에게 다시 하고픈 몇 마디 말 
너가 원하는 한 사람이 되고 싶어 
이제야 너가 바라던 내 모습 볼 수 있는 걸 
이렇게 해야 너가 다시 돌아올까 
니 마음 모르기에 난 매일 숨죽여 가 
내 한 해를 너로 시작하던 날 
그때 너의 손을 놓지 않겠다는 나의 말 
그 말을 내가 지키지 못해 
이제서라도 다시 네 손을 잡아보려 해 

더보기


함께 걷던 그 거리가 기억나
혼자 걷다 보면 니 생각에 문득 멈춰 난
너가 떠나간 나는 이 자리에 너로 물들어
나만 혼자 fall in love 
너가 날 채워주겠니 붙잡아주겠니
이곳에 남아 널 담아두겠지
여전히 너와 있던 
시간 속에 있어 
너가 날 지워주겠니 멀어져주겠니
이곳에 남아 널 놓아주겠지
이젠 난 너와 있던 
시간 속에 없어 
feelin like i'm nothin 난 또 이렇게
너가 없는 하루를 또 반복해
이 거리의 밤하늘이 좋아서
내 손을 놓아줘 나를 더 놓아줘
feelin like i'm nothin 난 또 이렇게
너가 없는 하루를 또 반복해
이 거리의 너가 떠올라서
내게로 와줘 내 맘을 봐줘
feelin like i'm nothin 전해 여기 이 노래를
너를 찾아 너가 아닌 다른 곳에서 
너를 지켜줄 사람에게 꼭 전해줘
내가 아닌 너가 날 떠나간 거란걸
나의 이 말 한마디는 suicide야
내 기분 따라 너를 가끔 홀로 두고 간 거야
새로운 것을 원해 나른한 이 곳에 
공허한 내 맘에 ya 널 위한 이 곡에다
미처 말하지 못한 게 몇 개 더 있어
너가 떠나간 날 이 후로 거리는 텅
비어있어 널 놓지도 못하고
이제서야 널 위한 곡 하나 써보는 걸
너의 곁에서 아무렇지도 않은 척
또 한 번 난 여기에 서성이다가
내가 손을 잡으면 놓아줘
비가 오고 알았어 fail in love
내일이 와도 넌 걱정 마
여태 너와 내 곁에 쌓인          
겨울이 가고 봄이 또 와도
내가 너 옆에 있어줄게
내일이 와도 내 생각 마
여태 너와 내 곁에 쌓인 
겨울이 가고 봄이 또 와도
내가 또 없을 게 뻔하니까
너가 날 채워주겠니 붙잡아주겠니
이곳에 남아 널 담아두겠지
여전히 너와 있던 
시간 속에 있어
너가 날 지워주겠니 멀어져주겠니
이곳에 남아 널 놓아주겠지
이젠 난 너와 있던 
시간 속에 없어
feelin like i'm nothin 난 또 이렇게
너가 없는 하루를 또 반복해
이 거리의 밤하늘이 좋아서
내 손을 놓아줘 나를 더 놓아줘
feelin like i'm nothin 난 또 이렇게
너가 없는 하루를 또 반복해
이 거리의 너가 떠올라서
내게로 와줘 내 맘을 봐줘
feelin like i'm nothin 난 또 이렇게
너가 없는 하루를 또 반복해
이 거리의 밤하늘이 좋아서
내 손을 놓아줘 나를 더 놓아줘
feelin like i'm nothin 난 또 이렇게
너가 없는 하루를 또 반복해
이 거리의 너가 떠올라서
내게로 와줘 내 맘을 봐줘

한결 & Rael-F in love

한결, Rael 싱글 F in love
힙합을 기반으로 한 싱글앨범이다.

Produced by Gson
composed by Yunmin
Lyrics by 한결,Rael
mixed by Gson
Mastered by Gson

 

한결 & Rael-F in lov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