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osy-밤 [뮤비/가사]

반응형

로지 (Rosy)-밤

Rosy (로지)가 싱글 " 밤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osy-밤 바로듣기

Rosy-밤 가사

이 밤이 끝나면 어디로 갈까 
나 하나 뉘일 곳 찾아 헤매이다 
그 옆에 니가 있단 사실이 날 울게 
그래 내가 죽더라도 날 다 줄게 
I'll you to my all 
I'll give you 난 상관 없어 
너는 이제 어쩔래 
난 사랑하는 법을 몰라 옆에 있음 아플 게 
뻔하니까 옆에 있어달라 하지 못해 
넌 하지 마 난 아마도 오늘 밤을 또 새 
술로 이 밤을 비우고 나 취해 비틀거리고 
그래 또 나는 어디로 
이 밤이 끝나면 어디로 갈까 
나 하나 뉘일 곳 찾아 헤매이다 
그 옆에 니가 있단 사실이 날 울게 
그래 내가 죽더라도 나는 너에게 다 줄게 
너는 밤 너는 너는 내게 달 
너는 달 너는 너는 내게 밤 
너는 밤 너는 너는 내게 달 
너는 달 너는 너는 내게 밤 
밤은 밤인 채로 남아야겠지 
너를 사랑하는 달이 되어 돌아야겠지 
널 끌어안으려 애쓸 테니 
넌 여태 그랬듯 무시하고 스쳐주겠니 
내가 무너지면 바람에 날려줘 
아무 일 없었단 듯 너는 예쁘게 살아줘 
나는 그게 안 돼 정말 쉽지가 않아서 
이런 나라도 사랑스럽다면 좀 안아줘 
우리 그냥 사라질까 이 밤을 너머 
거긴 우릴 괴롭히려는 것들도 없어 
여긴 너무 시려 마음까지 얼어 

더보기


너는 내 손을 그게 어디라도 잡아줄까 싶어서
넌 나의 밤이 되고
난 너의 달이 되고
넌 나의 밤이 돼
나는 그 속으로 빠져들어가
diving하고 사라져
이 밤이 끝나면 어디로 갈까
나 하나 뉘일 곳 찾아 헤매이다
그 옆에 니가 있단 사실이 날 울게
그래 내가 죽더라도 나는 너에게 다 줄게
너는 밤 너는 너는 내게 달
너는 달 너는 너는 내게 밤
너는 밤 너는 너는 내게 달
너는 달 너는 너는 내게 밤

로지 (Rosy)-밤

밤이 끝나면 우리는 어디로 갈까

 

로지 (Rosy)-밤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