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동근-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가사/듣기]

반응형

한동근-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한동근이 새 싱글 ' 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을 발표했다.

한동근-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바로듣기

한동근-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가사

왜 자꾸만 잊으라고 하니 
왜 자꾸만 지우라는 건지 
사소한 오해들로 우리를 그저 접어두기가 
어려워서 힘들어서 

떨려오는 너의 목소리는 
턱 끝까지 숨이 차올라서 
쉬운 이별은 없을 거라고 많이 힘들 거라고 
헤어지자는 널 바라봤어 

흔한 말밖에 생각나질 않았어 정말 
바보처럼 아무 말도 못 했어 
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내가 용길 냈더라면 
조금은 달라졌을까 
네가 돌아왔을까 
매일 생각해 

더보기

내 하루는 왜 이렇게 긴지
또 가슴은 먹먹해지는지 
잊으려 애를 쓰고 억지로 너를 접어두려고
마음을 먹어도 난 그게 안돼

흔한 말밖에 생각나질 않았어 정말
바보처럼 아무 말도 못 했어
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내가 용길 냈더라면
조금은 달라졌을까
네가 돌아왔을까
매일 생각해

우리가 만나 미치도록 사랑했던 날들
그리워서 울고
보고 싶어 오늘도 난
한숨 끝에 너를 불러본다

널 붙잡지 못한 내가 싫어져 정말 

헤어진 그날 마지막 표정이 자꾸
생각나 미치겠어 후회만 돼
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내가 용길 냈더라면
조금은 달라졌을까
네가 돌아왔을까
매일 생각해

한동근-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널 잡지 못한 내가 싫어져.."

 


한동근의 새 싱글 '내가 널 붙잡았더라면'은 붙잡지 못한 이별의 순간을 후회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이별을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가사와 함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드라마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감정선을 고조시킨다.

한동근의 섬세한 목소리가 가을의 쓸쓸한 감성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이번 곡은 다수의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작곡가 Noheul(노을)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1. 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작사 : Noheul(노을)
작곡 : Noheul(노을)
편곡 : Noheul(노을)

 

한동근-내가 널 붙잡았더라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