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소이-그래도 떠나는 이유 [뮤비/가사]

반응형

진소이-그래도 떠나는 이유

신예 ‘진소이’가 첫번째 싱글  " 그래도 떠나는 이유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진소이-그래도 떠나는 이유 바로듣기

진소이-그래도 떠나는 이유 가사

떠나는 일은 점퍼의 
지퍼 같은 것이어서 
지퍼를 채우기만 하면 
언제든 떠날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좋아 

기차와 버스 안에서 
만난 짧은 인연이지만 
기약 없는 약속으로 
그래도 왠지 다시만 만날 것 같은 
예감이 좋아 

더보기

낡은 옷을 싸 들고
여행을 가서
언젠간 버려야 하지 하면서도
여행의 동반자처럼
계속 빨고 마르기를 기다리는
설렘이 좋아

워어어어 워어어어 워어어어
워어어어 워어어어 워어어어

그 당장은 쓸쓸하고
헤어짐에 슬퍼지기도 하지만
그리워하고 떠올릴 수 있다는 게
있다는 네가 좋아

진소이-그래도 떠나는 이유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여행을 떠날 수 있던 그 시절의 노래, ‘진소이’의 [그래도 떠나는 이유] 첫번째 싱글.

 


여행에서의 짧은 만남과 헤어짐이라는 쓸쓸함도 있지만 배낭을 지고 싸 들고 간 옷들을 씻고 말리며 그 모두 설레는 여행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낭만과 자유로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떠나는 일은 점퍼의 지퍼 같은 일”이라는 이병률의 '끌림'에서 영감을 받았고 언젠가 다시 지퍼를 채우고 배낭을 메고 당신과 내가 세상 어디선가 만나길 바란다.

Lyrics by 김정혜
Composed by 진소이
Arranged by 진소이
Vocal 진소이

 

진소이-그래도 떠나는 이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