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ive (다이브)-First date [가사/듣기]

반응형

Dive (다이브)-First date

Dive (다이브)-First date 바로듣기

Dive (다이브)-First date 가사

분위기는 highlight  
이제 그만 bye bye  
어지러워진 나의 밤  
넌 춤도 추지 않아  
결정을 해 봐 봐  
다가와서 take my eyes  
분위기는 highlight  
이제 그만 bye bye  
어지러워진 나의 밤  
넌 춤도 추지 않아  
결정을 해 봐 봐  
다가와서 take my eyes  

내가 뭘 하는 사람이냐고  
궁금해 넌 마음이 앞섰는데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더 많은 것 들을 알 수 있을 텐데  
수 없이 화려한 여자들이 
눈을 마주치고 말 걸어도  
I really don't like it even more  
당장 음악도 필요 없어  
너와 더 진하게 더워도 침착해  
Right here right now  
난 이제 어쩔 수가 더 없어져  

분위기는 highlight  
이제 그만 bye bye  
어지러워진 나의 밤  
넌 춤도 추지 않아  
결정을 해 봐 봐  
다가와서 take my eyes  
분위기는 highlight  
이제 그만 bye bye  
어지러워진 나의 밤  
넌 춤도 추지 않아  
결정을 해 봐 봐  
다가와서 take my eyes  

더보기

One shot 어색함은 풀어 
Two shot 얼굴은 빨개져 
옆에 있던 친구도 잊어버린 채 
처음 만난 사인 지 아무도 모르게 
손을 잡고 집에 갈래? 
답해줘 빠르게 119 
홀린 듯이 나는 너에게 빠져 
내 머릿속엔 온통 "...."
너의 집에 가는 길에 남겨 둬 chit chat 
기억날 때면 돌아갈 수 있게 
I know i want to know about you 
난 몰라 남이 되더라도 
너와 더 진하게 더워도 침착해 
Right here right now 
난 이제 어쩔 수가 더 없어져 

분위기는 highlight 
이제 그만 bye bye 
어지러워진 나의 밤 
넌 춤도 추지 않아 
결정을 해 봐 봐 
다가와서 take my eyes
분위기는 highlight 
이제 그만 bye bye 
어지러워진 나의 밤 
넌 춤도 추지 않아 
결정을 해 봐 봐 
다가와서 take my eyes

Dive (다이브)-First date 

[I S2 MY WONDERFUL DAYS (Prod. Vangdale)(Feat. Paper Brick)]

1.First date

2.Break up

3.Venus (Feat. BIGONE)

4.Violence (Feat. Blase)

5.Forget it

6.Hush (Natural Ver.)

7.How to love

8.Bad morning (Feat. Skinny Brown)

 

Dive (다이브)-First dat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