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빈-동네 [뮤비/가사]

반응형

해빈-동네

싱어송라이터 '해빈'이 10월 호 세 번째 싱글 ' 동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빈-동네 바로듣기

해빈-동네 가사

하루 끝에 지친 퇴근길을 
달래주는 가로등 아래 
늦은 저녁 어둑했던 거리 
차디차게 부는 바람도 

노을 지는 놀이터에 앉아 하나 둘 
그려보던 그 별도 이젠 추억 속에만 

그리워서 눈물짓던 내 자그만 세상이 
저물어가 반짝이던 내 커다란 꿈들도 
잠시나마 그린 나의 꿈속 그 거린 
언제나 보고픈 나의 하나뿐인 동네 

더보기

사람들은 저마다 하나씩 품어온
추억 길을 따라 긴 여행을 떠나고
비틀비틀 길고 긴 어둠을 걸어서
한번 또 나의 꿈을 꿔 
난 내일을 살아가겠지

그리워서 눈물짓던 내 자그만 세상이
저물어가 반짝이던 내 커다란 꿈들도
잠시나마 그린 나의 꿈속 그 거린
언제나 보고픈 나의 하나뿐인 동네

나의 동네

돌아볼까 환하게 빛나는 작은 별들을
들어볼까 작은 꼬마의 수줍던 꿈들을
엉엉 우는 나의 마음을 달래주고
나의 꿈속 어딘가에 걸어가자 우리

해빈-동네

싱어송라이터 '해빈'의 10월 호 세 번째 이야기 '동네'
누구나 추억하는 장소와 그리워하는 곳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워하는 사람과 함께 울고, 웃으며 살았던 그곳의 기억을 그려봤습니다.

 


어릴 적 뛰어 놀던 놀이터, 행복할 때도 슬플 때도 설렐 때도 걸었던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그 시절 향기를 비추던 거리 속을 제 세 번째 이야기로 들려드리려고 해요.

이제는 아련하고 또 찬란해져 버린 기억을 두고 내일을 살아가는 당신에게.

Lyrics by 해빈, 김동훈, Rubber man(형상현)
Composed by 해빈, 김동훈, Rubber man(형상현)
Arranged by 해빈, 김동훈, Rubber man(형상현)
Vocal by 해빈

 

해빈-동네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