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usist-그대와 나의 그날 (Feat. 공시아) [가사/듣기]

반응형

Musist-그대와 나의 그날 (Feat. 공시아)

Musist-그대와 나의 그날 바로듣기

Musist-그대와 나의 그날 가사

가득히 희뿌옇게 연정이 남아 있다면 
아득히 기억 속 겸연쩍이 담아 살아가길 

차라리 시원하도록 비 되어 내려 
Fallin' down and down and down and down  
without you, down 
쓰라린 시간 앞에 눈물이 흐르리 
Maybe without me know we 날 위로하던 
그래 도저히 그래도 여전히  
그리워 그대가 그때가 
때론 그때로 돌아가 그대와  
그리워 그대로인 그대와 나의 그 날 

어짜피 언덕 너머 언저리 넘어 간다니 
아싸리 발병에 어쩌지 못한 채 사라지길 

더보기

차라리 시원하도록 비 되어 내려
Fallin' down and down and down and down 
without you, down
쓰라린 시간 앞에 눈물이 흐르리
Maybe without me 나와 널 위로하던
그래 도저히 그래도 여전히 
그리워 그대가 그때가
때론 그때로 돌아가 그대와 
그리워 그대로인 그대와 나의 그 날

Musist-그대와 나의 그날 (Feat. 공시아)

가수 - Musist(뮤지스트)
제목 - 그대와 나의 그날
트랙 : 1. 그대와 나의 그날 (03:34)
작사 - 이제헌, 정환수, 최영준, 이준환, 김성윤
작곡 - 이제헌, 정환수, 최영준, 이준환
편곡 - 이제헌, 정환수, 최영준, 이준환

 

Musist-그대와 나의 그날 (Feat. 공시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