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윤-있잖아,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수윤-있잖아, 내가

수윤이 4th 싱글 " 있잖아, 내가 " 를 발표했다. 

수윤-있잖아, 내가 바로듣기

수윤-있잖아, 내가 가사

그렇게 돌아서면 
내가 무엇도 할 수 없잖아 
내게도 눈길을 줘 
나는 너만 보고 있잖아 

무심한 듯 다가가보지만 
아무런 반응도 없는 너 

나의 맘은 너를 향해 있고 
너는 어딜 보고 있니 
같은 듯 다른 곳을 향해 있는 너 

조금씩 너에게 가지만 조금씩 
멀어지는 우린 닿을 듯 닿을 수 없나 봐 

있잖아 내가 사실 
너를 많이 많이 좋아해 
내게도 기회를 줘 
나는 너만 보고 있잖아 

더보기

무심한 듯 다가가보지만
아무런 반응도 없는 너

나의 맘은 너를 향해 있고
너는 어딜 보고 있니
같은 듯 다른 곳을 향해 있는 너

조금씩 너에게 가지만 조금씩
멀어지는 우린 닿을 듯 닿을 수 없나 봐

수윤-있잖아, 내가 

수윤 4th 싱글 [있잖아, 내가]

1. 있잖아, 내가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모든 순간들에 있어,
잘 맞는 타이밍 그리고 엇나감 그 얘기를 한번 담아봤습니다.

2. 나란히

 

수윤-있잖아,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