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E HO (태호)-Tell Me [MV/가사]

반응형

TAE HO (태호)-Tell Me

태호 (TEA HO)가 싱글앨범 " Tell Me(텔미)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AE HO (태호)-Tell Me 바로듣기

TAE HO (태호)-Tell Me 가사

저 달이 내게 말을 거네 
너 너 도대체 뭐 하는지 
바보처럼 주저하다 또 놓칠래 
날 부추기는 빛을 따라 가려 해 
내 마음 너에게 

Tell Me 너의 마음 한자리에 내가 있는지 
망설이다 지난 시간 속에 
Tell Me Why 왜 자꾸 너만 떠올라 
애태우는 나의 마음을 전해 

Oh baby don’t let me go 
달빛이 우리를 감싸고 
두 눈이 마주친 순간에  
너만을 바라보는 내 마음을 바라봐 
Baby I fallin' you 

더보기

Tell Me 너의 마음 한자리에 내가 있는지
망설이다 지난 시간 속에
Tell Me Why 왜 자꾸 너만 떠올라
애태우는 나의 마음을 전해

Oh baby don’t let me go
달빛이 우리를 감싸고
두 눈이 마주친 순간에 
너만을 바라보는 내 마음을 바라봐
Baby I fallin' you

아름다운 달빛에 우린 기대 
속삭여 이 밤이 다 가기 전에
I can't live without you 너를 원해
Don’t leave me alone

Baby I'm missing you

TAE HO (태호)-Tell Me

오늘 밤 당신에게 전하는 태호 (TEA HO) 의 용기와 위로 (Tell Me) "내가 그때 그랬더라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우리는 늘 사랑 앞에 서툰 것 투성이입니다. 매번 알다가도 모르는 나의 감정 앞에 설 때면, 저 빛나는 달이라도 내게 답을 건네주었으면 할 때가 있죠.

당신의 마음 한켠에 자리 잡고 있는 사람이 있나요?

어제의 난 주저하지 않았는지,
내일의 난 후회하고 있진 않을지.
그렇게 또 오늘 밤,
누군가를 그려내고 있을 당신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 봅니다

당신의 사랑은 '했더라면'이 아닌
'하다'이길 바라며..

태호의 밝고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은 첫 솔로 앨범 ‘꼬마’에 이어 이번 가을에는 소울풀하고 성숙해진 모타운 알앤비 ‘Tell me’로 그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태호가 직접 프로듀싱, 작사, 작곡에 참여한 ‘Tell me’ 는 태호의 섬세하고 화려한 감성을 녹여내 그 시절의 멜로우한 알앤비를 태호만의 스타일로 현대적이고 팝적으로 해석해냈다.

특히 스트링과 코러스가 촘촘히 수놓아진 편곡 속에서 그의 폭발적이지만 감성적인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

 

TAE HO (태호)-Tell M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