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현규-GoodByes [가사/듣기]

반응형

김현규-GoodByes

김현규-GoodByes 바로듣기

김현규-GoodByes 가사

 너는 이렇게 우린 뭔가를 비롯해 해달라는 건  
내가 싫어 이젠 안 해 
나는 이렇게 그래 내가 해볼게 알아 부족해  
근데 내가 해볼게  
해본 놈이 잘하는 건 맞는데 처음은 다 있잖아  
넌 너 너를 믿잖아 
나 또한 그런데 왜 안 된다고만 말하지  
나도 아는 말 그만하길  

깊은 향이 배어 있어 칼에 베있어 
망가지는 레이서 (지는 레이서) 
걱정들은 됐어 그건 됐어 
어쩌면 그런 메이커 이름 없는 메이커 
기본이 안 되어있어 굽는 거야 완전 탈 때까지 베이컨  
준비 되어있어 난 베있어 난 레이서,  
베이컨 무엇이든 될 준비 되어있어  

더보기

난 낄 수없는 판 총만 있고 없지 탄 
혼자만의 싸움과 완전 거덜 났지 나
거렁뱅이 vibe 외쳐 바이 관심과잉 밀집
그건 행복 참 좋기도 해 lie
She said 위태 돈 있어도 왜 나 
난 못 웃지 놓치는 것들 왜 
할 수가 없네 나 쏟아지는 비난
서러움들과 난 상처받지 전부 다 

없어 방법 따윈 어
사람들과 사람 간에 사랑과 관심 밖의 삶
맞아 살아왔고 나 바닥인지한지 다 오래된 거 
같다야 난 못 웃지 절대
놓친 것들 불안감에 끝난다 해도 인사 좋아 
바이라도 그게 마지막이라도
끝난다 해도 만남이 좋다 
그게 바이라도 그게 마지막이라도 

너는 이렇게 우린 뭔가를 비롯해 해달라는 건 
내가 싫어 이젠 안 해
나는 이렇게 그래 내가 해볼게 알아 
부족해 근데 내가 해볼게 
해본 놈이 잘하는 건 맞는데 처음은 
다 있잖아 넌 너를 믿잖아
나 또한 그런데 왜 안 된다고만 말하지 
나도 아는 말 그만하길

김현규-GoodByes 

prod by KJ Run It Up

written by 김현규
mixed & masterd by 김현규

 

김현규-GoodBye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