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Feat. 톡)[듣기/가사]

반응형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Feat. 톡)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바로듣기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가사

사랑한단 그 말하기 힘이 드네요
보고싶단 그 말 힘드네요

사랑 한다 그 한마디
자꾸 목에 걸려서 나를
자꾸 맘이 아파요

비가 내리면 함께 맞으면 돼
힘이 들면 내게 기대도 돼
정말 난 괜찮아 그대

비가 오는 날도 흔들리는 날도
그대 사랑과 나의 사랑이
지금 이 비를 멈춰 서게 만들어
비가 오는 날도 나의 사랑은
언제까지 그댈 사랑해

사랑 한다 그 한마디
자꾸 목에 걸려서 나를
자꾸 맘이 아파요

비가 내리면 함께 맞으면 돼
힘이 들면 내게 기대도 돼
정말 난 괜찮아 그대

비가 오는 날도 흔들리는 날도
그대 사랑과 나의 사랑이
지금 이 비를 멈춰 서게 만들어
비가 오는 날도 나의 사랑은
언제까지 그댈 사랑해

비가 멈춰도
우리는 절대 멈추면 안돼
힘들었던 내 사랑아

비가 오는 날도
사랑했던 우리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누구나 그렇듯 사랑한다는 그 한마디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처음 내뱉기란 참 떨리고 어려운 일이다.
프로젝트 그룹 “태사비애” 이번 노래 “비가 오는 날도”는 그런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맞춰 하영과 신디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비가 내리고 그 빗소리를 듣고 있으면 누구나 감성적이고 누구나 가슴에 품은 한 사랑을 생각하곤 한다. 태사비애는 이번 앨범 “비가 오는 날도”에 그런 마음 하나하나를 잘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을 쓴 손이삭 작곡가는 누구보다도 태사비애의 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오랫동안 그녀들을 위해 곡을 쓴 작곡가로써 다른 작곡가들보다 그 표현을 더욱더 잘할 수가 있었다.


최근 태사비애와 kbs드라마 ‘그여자의 바다’ OST “사랑한죄 잊지못하는벌“을 발매하여 큰사랑을 받기도 하였다.
이번 곡 “비가 오는 날도”의 가창은 신인가수 ‘톡’이 참여 하였다.
이 곡의 스토리는 작사가 김성채와 멤버인 cind가 공동작업 하였다.
그녀들의 또 다른 감성에 푹 빠져 보도록 하자


태사비애 (殆死悲愛)-비가 오는 날도 (Feat. 톡)[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