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ARROT (캐럿)-거짓말[듣기/가사]

반응형

KARROT (캐럿)-거짓말

KARROT (캐럿)-거짓말 바로듣기

KARROT (캐럿)-거짓말 가사

별 일 없는 주말 넌 연락없고
나는 소파 위에

매일 밤 전화 너머로 들리는
목소리 누구야

또 투정부리고 화를 내봐도
너는 똑같은 걸

오늘도 내일도
너를 기다릴만큼
네가 좋아

거짓말 거짓말
결국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결국엔

오래전 그때 널 첨 봤을때도
여전히 넌 아름다웠잖아
아마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라 봐봐
주위 사람들
다 눈에 불을 키고 있잖아

그런 너도 달라붙는 남자들
떼놓지 못하고
한번씩 만나 준 만큼
너도 날 한번쯤
자유롭게 풀어줘
뭔 일 생기는것도 아닌데
나쁜맘은 묻어둬

넌 항상 전화로 날 구속해
내가 지금
어린 꼬마애도 아닌데
그런소리 하면
넌 남자는 다 애라면서
연락의 정도가 아니라
내가 바뀌었다면서

나도 굳이 할 말은
딱히 없지만
딱히 내가 잘못한 것도
없는 것 같아
오랜 만남 이후엔
좀 쉴 필요도 있잖아
지금 우린 조금의
환기가 필요한 것 같아

거짓말 거짓말
결국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결국엔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라라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라라 라라라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라라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라라 라라라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KARROT (캐럿)-거짓말

혼성 어쿠스틱 듀오 'KARROT (캐럿)' 첫 싱글 앨범 [거짓말] 발매

랩퍼 겸 비트메이커로 활동하다 최근 싱어송라이터로 전향한 ‘PaaS(파스)’와 발랄한 음색의 ‘Melly(멜리)’가 만나 ‘KARROT(캐럿)’ 이라는 혼성 듀오를 결성한 이후 첫 데뷔 싱글이다.
항상 남자를 보고 싶어하고 연락을 기다리는 여자의 마음과 늘 거짓말 치며 피해 다니기 바쁜 남자의 입장을 이야기 한 곡이다.

KARROT (캐럿)-거짓말[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