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전자양-흰 양말 [가사/듣기]

반응형

전자양-흰 양말

전자양이 싱글 " 흰 양말 " 을 발표했다.

전자양-흰 양말 바로듣기

전자양-흰 양말 가사

푸른 하늘과 뭉게구름 좋아 
네 청바지 밑에 하얀 양말처럼 
우리를 두둥실 데려갈 거야 
징검다리가 되어 둥실 

털 뭉치 멍뭉이 잔디밭을 뒹구루 
룰루랄라 피크닉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 아 웃겨 잠깐 발 좀 들어봐 
무지개를 밟았네 반짝 

털 뭉치 멍뭉이 잔디밭을 뒹구루 
룰루랄라 피크닉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 아 웃겨 잠깐 발 좀 들어봐 
무지개를 밟았네 반짝 

해질녘 산과 분홍 구름 좋아 
세탁을 잘못한 하얀 양말처럼 
우리는 천천히 물들어갈 거야 
목이 늘어난 만큼 헐렁 

더보기

빛바랜 오륜기 비둘기들 꾸루루
룰루랄라 피크닉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 아 웃겨 잠깐 고개를 들어봐
폭죽이 터지네 번쩍

빛바랜 오륜기 비둘기들 꾸루루
룰루랄라 피크닉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 아 웃겨 잠깐 고개를 들어봐
폭죽이 터지네 번쩍

태양으로 풍덩 태양으로 풍덩
에이 에이
파랑으로 풍덩 파랑으로 풍덩
에이 에이
태양으로 풍덩 태양으로 풍덩
에이 에이
파랑으로 풍덩 풍덩

전자양-흰 양말

흰 양말에 청바지, 스니커즈가 좋다. 잘 낡을수록 더 예뻐진다. 하늘에는 뭉게구름. 김밥, 친구들, 노을, 폭죽놀이. 그런 날.

전자양 - 작사, 작곡, 편곡,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드럼 프로그래밍, 녹음, 믹스, 마스터링.

PUBLISHED BY BISCUIT SOUND

 

전자양-흰 양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