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쏘쎄지-삼켜내 [뮤비/가사]

반응형

쏘쎄지-삼켜내

여성 듀오 쏘쎄지가 첫 앨범 " 삼켜내 "를 발매하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쏘쎄지-삼켜내 바로듣기

쏘쎄지-삼켜내 가사

아니죠 난 그대의 사랑이 
안된다는 걸 누구보다 알죠 
감히 보고싶어도 손 내밀 수 없어 
우리라는 이름은 없죠 

모르는 척 고개 돌리는 건가요 
그래요 그대에게는 지킬 사랑이 있죠 
혹시나 하는 맘에 자꾸 그 자릴 맴돌아 
헛된 바램을 안고 사는 나야 

더보기

매일 삼켜내
그댈 향한 내맘이 들킬까
소리 없이 혼자만의 고백은
아스라이 흩어지네요

쓸데 없이 할 말을 찾아보네요
그대의 목소리라도 조금 더 듣고싶어
언제나 멀지 않은 곳에 내가 있는걸요
처음부터 우린 틀린 걸까요

매일 삼켜내
그댈 향한 내맘이 들킬까
소리 없이 혼자만의 고백은
아스라이 흩어지네요

왜 다정하게 웃어줬나요
더는 숨길 수 없어요

다시 삼켜내
그댈 향한 욕심이 커질까
언젠가는 그대 옆에 나란히
웃게 되는 날이 올까요

쏘쎄지-삼켜내

실력파 듀오 쏘쎄지의 첫 앨범[삼켜내]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여성 듀오 '쏘쎄지'가 [삼켜내]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매일 삼켜내 그댈 향한 내 맘이 들킬까 소리 없이 혼자만의 고백은 아스라이 흩어지네요" [삼켜내]는 현실적인 가사에 두 명의 가창력이 더해져 더욱 공감이 되는 발라드로 씁쓸하고 아픈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올겨울, 아름다운 하모니 쏘쎄지의 첫 앨범 [삼켜내]로 서늘한 추위를 잠시 잊어본다.

Executive Producer / Blackhouse
Composed / 이지훈, 김진영
Lyrics / 령혜

 

쏘쎄지-삼켜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