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olieve-Anniversary [가사/듣기]

반응형

Holieve-Anniversary

Holieve-Anniversary 바로듣기

Holieve-Anniversary 가사

ooh왠지 어둑한구름 가득한듯한 매일이 흘러도 
blowin’ new balloon for prove i could be plane 
난 하고싶던 말을 하고있어 그래 이제 
오 나를 깨달았음 말해 It’s so crazy 

지쳐 가끔 나도 아주 잠깐은 
다른 방향은 찾다가 방황을 하고 
지금 하는일 아직은 가늠이 안되고 
마음이 답답해서 계속 잠못든 나는 희한해 
왜 포기 하지않니  
애써 나를 기다리는 
니 생각이 났지 

긴긴 날을 오래 참았네 , 
우릴 위한 노랠하나 만들래 
미룰일이 많은나는 만들테니 
일일히 말을하진 않을게 

더보기

정말로 you’ll shooting  champagne all night long
발 매일에 맞춰 같이 party baby
나는 내일이 되면 다시 사라질게

오늘만큼은 걱정 안해도 돼 
모든 사람들은 축하해줄테니 
내게 서운함 맘있대도
계획대로 안돼 속앓이해도
때때로 너무한날 있대도
넌 이 멜로딜 의지해줘

널 위해 더 멀리 날아가겠어
다 이룰때까지 난 같이가고파

it’s the what we said and how can we made it
they said you can’t make a playlist
그러다 한참뒤엔 be polite for me
나를 판단하기엔 이른감이 좀 있지 

다시 휘몰아 치고있어 
거짓말을 치던 나는 잊어
들이대 다시 사람들을 돌이킬 아이템들을 
가져 와서 나는 위로 올라갈게

II-V-I 에 하고싶었던 말들을 담아서
노랠 만들었어 어린 아마추어는
이제 하늘로떠 오른 albatross

dramatic 한 drama
주인공은 아마 너와나 
무한한 하나님의 Blessin’ up
도안을 제시한후 고안한plan 대로 
채워지는 색깔이 왠지 맘에들어

긴긴 날을 오래 참았네 ,
우릴 위한 노랠하나 만들래
미룰일이 많은나는 만들테니
일일히 말을하진 않을게

정말로 you’ll shooting  champagne all night long
발 매일에 맞춰 같이 party baby
나는 내일이 되면 다시 사라질게

오늘만큼은 걱정 안해도 돼 
모든 사람들은 축하해줄테니 
내게 서운함 맘있대도
계획대로 안돼 속앓이해도
때때로 너무한날 있대도
넌 이 멜로딜 의지해줘

널 위해 더 멀리 날아가겠어
다 이룰때까지 난 같이가고파

[AFTER WAKE]

Holieve-Anniversary 
새롭게 깨어난 나 자신이 바라본 지난 시간들과 다가올 순간들, 나는 확실히 짙어지고 있는중이다.

 

 

현재의 어떤 상황이 나를 가두어 둘때, 내가 생각한 행복으로 도망쳐 버렸다. 그 곳에서 나는 노래를 만들었고 빛이 나기도 했다.

Produced by Holieve (@Holieve365)
Bass 정원구
Saxophone 고한결
Mixed by Autumn (어텀) (iam.autumn_)
Mastered by Autumn (어텀)
Artwork 황은주, 김철진

 

Holieve-Anniversar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