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harm (김찬미)-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가사/듣기]

반응형

Charm (김찬미)-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김찬미 (Charm)가 싱글 " 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을 발표했다.

Charm (김찬미)-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바로듣기

Charm (김찬미)-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가사

나를 눌러왔던 너의 말들이 
마음 깊이 가득 자리 잡았어 
상처도 아닌 흉터로 남아서 
선명하게 생긴 자국을 
지울 수도 없어 

느끼지도 
아프지도 
그대로 그냥 남게 됐어 
네 옆이 아닌 뒤에 서서 보내줄게 

더보기

너에게 묻고 싶어
내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말해줄 수 있어?

나에게 물어봐 줘
네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걸 말해줄게

나 자신보다 중요한 게 너였어
넌 네가 우선 같은데
받는 연습이 필요해
주기만 하는 건
이젠 지쳤나 봐

느끼지도
아프지도
그대로 그냥 남게 됐어
네 옆이 아닌 뒤에 서서 보내줄게

너에게 묻고 싶어
내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말해 줄 수 있어?

나에게 물어봐 줘
네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걸 말해줄게

혼자여도 괜찮아 혼자여서 괜찮아

너에게 묻고 싶어
내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말해줄 수 있어?

나에게 물어봐 줘
네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걸 말해줄게

(너에게 묻고 싶어
내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말해줄 수 있어?

나에게 물어봐 줘
네가 어떤 사람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걸 말해줄게)

마지막으로 물어봐 줘

Charm (김찬미)-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한 남자에게 상처받은 여자, 갑을 관계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나 자신보다 너를 우선시했던 관계를 끝내려 한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이제는 네가 아닌 나에게 묻기로 했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던 연인 관계, 친구관계,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면서 항상 나 자신의 마음 상태에 귀 기울였기 보다 남들의 생각들과 마음들을 읽으려 노력했었는데 결국엔 감정 쓰레기통이 되어버린 자신이 너무 불쌍하고 안쓰럽게 여겨졌다.

그런 것들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중이다.

Composed by 김찬미
Lyrics by 김찬미
Arranged by 박정현
Chorus 김찬미
Vocal 김찬미

 

Charm (김찬미)-너에게서 벗어나는 연습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