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조승희-Highway To Heaven (Prod. by 갼) [가사/듣기]

반응형

조승희-Highway To Heaven (Prod. by 갼)

조승희가 싱글  " Highway To Heaven "을 발표했다.

조승희-Highway To Heaven (Prod. by 갼)바로듣기

조승희-Highway To Heaven 가사

I wanna be want to be  
like to be yours 
저 멀리 oh take me 
날 데려가줘 

And if you like me 
And if you want me 
And if you love me 
And show you love me 

더보기

oh oh oh 널 간직해 oh oh oh
은은한 달빛속에서 oh oh oh
날 보는 네 눈빛 둘만의 secrets
궁금해 네가 보여줘 네 colors

say it if you love me
do it then I'll be yours
and baby love oh love with me baby
꽉 잡아줘 oh we going crazy

say it if you love me
do it then I'll be yours
and baby drive oh drive with me baby
데려가줘 oh highway to heaven

oh oh oh 널 간직해 oh oh oh
널 간직해 oh oh oh
날 보는 네 눈빛 둘만의 secrets
궁금해 네가 보여줘 네 colors

oh baby I'm going on
your body's talkin' on me
눈을 감고 우린 서로를 끌어안아
잠에 들때까지 널 안고싶어

say it if you love me
do it then I'll be yours
and baby love oh love with me baby
꽉 잡아줘 oh we going crazy

say it if you love me
do it then I'll be yours
and baby drive oh drive with me baby
데려가줘 oh highway to heaven

I wanna be want to be 
like to be yours
저 멀리 oh take me
날 데려가줘

And if you like me
And if you want me
And if you love me
And show you love me

내게 와 더 깊게 feel what you want
그리곤 말해줘 say what you want

And if you like me
And if you want me
And if you love me
And show you love me

say it if you love me
do it then I'll be yours
and baby drive oh drive with me baby
데려가줘 oh highway to heaven

조승희-Highway To Heaven (Prod. by 갼)
내가 너한테 느끼는 감정은 무엇일까
은은한 달빛 속에서 서로를 바라볼수록 네가 더 알고 싶어졌다.
눈을 뜨고 감는 순간들, 나른한 나의 일상들까지도
너를 꼭 끌어안은 채 내가 사랑하는 너와 끝까지 함께하고 싶다.

 


이번에는 첫사랑보다는 조금 더 강렬한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
우선 너를 천국에 비유했다.
나의 모든 순간들을 저 멀리 데려가 주는 너를 담았다.
네가 나의 눈을 바라보고, 나의 손을 잡고,
온전히 너의 것으로 만드는 모든 순간들이 내겐 낙원이었다.
이 낙원 속에서 비행할 우리를 그리며 이 곡을 만들었다.
- by. 조승희 -

비트를 먼저 만들었고, 그 후에 멜로디를 만들어
승희한테 가사를 써달라고 부탁하여 이번 곡을 완성시켰다.
내가 만든 멜로디에 보컬 승희 만의 또 다른 해석으로
승희의 이야기가 진솔하게 담겨 있는 곡이다.
대부분의 청자들은 1차원 적인 노래의 멜로디와 가사만 볼 뿐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그 속에 담긴 작가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관심 없다는 거 안다.
하지만 이 글을 보고 듣는 몇 안 되는 청자들을 위해
조금 더 이야기를 풀어보자면
내가 느낀 사랑이란 감정은 시간과 공간의 뒤틀림을 당연시하고
세상의 모든 물리적 법칙을 어기는 기이한 감정이었다.
그리고 그 끝은 어겨왔던 시간과 수많은 삶을 법칙들을
혼자서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깊이 빠질수록 원래의 나로
되돌아가는 게 오래 걸리는 여행이라 감히 정의 내려본다.
우린 끝을 알면서도 애써 외면하며 사랑한다.
너무 밝은 빛에 눈이 멀어 아픈 걸 참아가며 사랑하고
다가가면 뜨거워지고 손에 쥐면 식어가는 걸 느낄 때
'사랑했었다'라고 말하며 다음 사랑의 기준점이 되어준다.
알만큼 안다 생각하기에 시작이 두렵고
마지막 순간엔 무지해지는
내가 그려내고 싶은 뻔한 사랑의 이야기가 담긴
화려한 겉모습과 그 속의 무의미함이 남은 새벽을 담아...
- by. 갼 -

 

조승희-Highway To Heaven (Prod. by 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