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vell (오벨)-너가 보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O`vell (오벨)-너가 보고싶다

오벨 (O'vell)이 싱글 " 너가 보고싶다 "를 발표했다. 

O'vell (오벨)-너가 보고싶다 바로듣기

O'vell (오벨)-너가 보고싶다 가사

너가 보고 싶다 오늘 밤 
여전해 네 생각나 
그때가 자꾸 난 
머리에 떠올라 
우린 그때 안 맞아 
시간은 쏜살같아 
이젠 내 수염이 
그때보다 더 자랐어  

ayy 난 그 남자에 비해 
준비도 안 돼있어 
Uh 난 널 잡을 수도 없어 
어쩌면 난 대비도 
안된 날 이젠 전처럼 
널 대하긴 어려워 
우린 성인이어도 
사랑 앞엔 헤매요 
말 안 해도 눈치가 있어 
Close time 이젠 닫을 때 됐어 
넌 갈 준비가 됐고 
아마도 그게 최선이겠지 

너가 보고 싶다 오늘 밤 
여전해 네 생각나 
그때가 자꾸 난 
머리에 떠올라 
우린 그때 안 맞아 
시간은 쏜살같아 
이젠 내 수염이 
그때보다 더 자랐어 

더보기

ayy 너 잘 지내지
오래도 비워둔 자리도
ayy 너 어떻게 지냈니
나 아파 아직도
너는 채워졌네 그 옆자리
순식간이었나 5년이
내가 늦었어 연락이
그 남자와 이제 웃고 있니
부르게 됐어 부르게 된 이유
네가 제일 잘 알 텐데 its you
그때 나 용기가 없어 
지우지 못해 후회만 남아
후회 계속 미련과 살아

너가 보고 싶다 오늘 밤
여전해 네 생각나
그때가 자꾸 난
머리에 떠올라
우린 그때 안 맞아
시간은 쏜살같아
이젠 내 수염이
그때보다 더 자랐어

O'vell (오벨)-너가 보고싶다
"너가 보고싶다 오늘밤"

01.너가 보고싶다
Lyrics by O'Vell
Artwork by wookmun
Executive Producer by O’Vell
Mixing & Mastered by Knitbox
Producer by StunnahSezBeatz

 

O'vell (오벨)-너가 보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