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타임플라워-Dreamer [뮤비/가사]

반응형

타임플라워-Dreamer

타임플라워 정규1집 [Dream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Dream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임플라워-Dreamer  바로듣기

타임플라워-Dreamer 가사

꿈속을 걷고 있나요 
눈앞이 선명해져요 
그대 앞에 푸른 햇살이 
우릴 가득히 비춰주네요 

너의 꿈 나의 꿈 
우리의 꿈처럼 
너의 꿈 나의 꿈 
우리의 꿈처럼 

두 눈이 선명해져요 
꿈속을 걷고 있듯이 
그대 앞에 넓은 바다가 
우릴 해맑게 반겨주네요 

더보기

너의 꿈 나의 꿈
우리의 꿈처럼
너의 꿈 나의 꿈
우리의 꿈처럼

너의 꿈 나의 꿈
우리의 꿈처럼
너의 꿈 나의 꿈
그대의 꿈처럼

타임플라워-Dreamer

타임플라워 정규1집 [Dreamer]
이번 앨범은 2017년 EP앨범 발매 이후의 일들과 그 동안의 생각을 담은 앨범입니다.

 


꽃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활짝 피고 지는 순간, 그리고 앞으로 가야 할 길에 대해서 앨범 전체를 그려나갔고,
이 앨범을[〈Dreamer]라고 정했습니다.

Produced by 남시영
Composed & Lyrics by 남시영
Arranged by 김규연(1, 5, 10), 남시영, 도우진(1, 5, 10), 이찬웅(1, 5, 10), Moody Shot(1, 8)

 

타임플라워-Dreamer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