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ILLION (빌리언)-CALL ME UP [가사/듣기]

반응형

VILLION (빌리언)-CALL ME UP

빌리언 (VILLION)이 EP앨범 [PANORAM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CALL ME UP "을 공개했다. 

VILLION (빌리언)-CALL ME UP 바로듣기

VILLION (빌리언)-CALL ME UP 가사

내가 보고싶다면 불러  
아무 생각 하지말고 
기다리잖아 어서 눌러 
하고 있잖아 광고 
그냥 너가 보고싶어서 
빈말 같은건 싫어서 
재미없던 하루하루 내 시간에 
미친듯이 타오르는 불을 지펴서  
밤은 너무 긴데 
넌 늘 관심없는듯 
행동해 좀 길게 

더보기


마치 날 시험하는듯
돌려서 말 못해
가만있긴 뭐해
전화 줘 지금 당장
Call me up 내가 필요하면
지금 달려갈게 그리로
꽉잡아 놓치마 my love
Call me up 내가 필요하면
지금 달려갈게 그리로
꽉잡아 놓치마 my love
진짜 나쁜놈이 되지 너의
가치를 모르는 다른 놈들의
의도가 분명한 눈빛을 볼때
개네는 너를 겉만 보고 알아
근데 나는 달라 못믿겠다면
집어넣어 꺼내 가 사랑
가만있기 힘들어 이렇게 예쁜 너를 두고
다른 남자 애들에게 해줄 말은 수고
난 두렵지도 않아 너가 나를 밀어내도
같은 자리 그냥 달려와 내게로 
I Think about you
나는 괜찮아 다 풀어놔도 돼 니 잠금 
안필요해 이유
설명할 시간도 없이 해버려 입맞춤
내가 너의 기준의
남자가 아니더라도 속아줘 반쯤
가끔은 못이기는척 안겨줘
우리 하지 말자 밀당은
너가 하란대로 꼭 해
하나 아쉬운건 난 술은 못해
그래도 너가 원한다면 원샷 okay
취한 나를 보고 웃어주면 만족해
그리고 신나게 나랑 춤춰
비틀대도 이쁠것 같은 니 춤선
너는 나랑 있을때 진짜로 즐겨
나는 알아 그래도 아직 그래도 아직
밤은 너무 긴데
넌 늘 관심없는듯
행동해 좀 길게
마치 날 시험하는듯
돌려서 말 못해
가만있기 뭐해
전화 줘 지금 당장
Call me up 내가 필요하면
지금 달려갈게 그리로
꽉잡아 놓치마 my love
Call me up 내가 필요하면
지금 달려갈게 그리로
꽉잡아 놓치마 my love

VILLION (빌리언)-CALL ME UP [가사/듣기]

빌리언 (VILLION) - [PANORAMA] 빌리언이 EP앨범 ‘PANORAMA’를 발매했다. 이번 EP는 빌리언이 여태 보여주던 스타일과 다른 멜로디컬한 싱잉랩들로 구성되어있다.

 


남자가 사랑에 빠지고 (CALL ME UP)
사랑하고 (LADY)
이별을 겪고 (REWIND)
받아드리고 (TOO MUCH)
극복해내는 (PAUSE)
과정이 마치 영화의 파노라마 (PANORAMA)와 같이 지나간다는게 이번 EP를 관통하는 주제이다.

지루하지 않은 멜로디 라인과 공감가는 가사, 세련된 비트들과 이전 음악에선 볼수 없었던 빌리언의 색다른 보컬은 사람들에게 듣는 재미를 더한다.


1번부터 5번까지 대략 17분에 러닝타임동안 본인의 사랑, 이별의 경험과 대입하기도 하고 많은 감정과 생각들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가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본 듯한 여운을 남겨줄 것이다

‘너와 함께한 처음부터 마지막이 내 머리속에

파노라마처럼 스쳐지나간다’

1. CALL ME UP

2. LADY

3. REWIND

4. TOO MUCH

5. PAUSE

 

VILLION (빌리언)-CALL ME U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