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갈프로젝트-나의 맹세 [가사/듣기]

반응형

갈프로젝트-나의 맹세

갈프로젝트가 싱글 " 나의 맹세 "를 발표했다. 

갈프로젝트-나의 맹세 바로듣기

갈프로젝트-나의 맹세 가사

내 목숨 끊어질 때 그때까지 
내 심장 멈춰서는 그날까지 
이 못난 놈 거두어 준 그댈 위해 살겠소 

이 거친 세상 속에 어쩌다 그댈 만나 
함께하자는 말로 짝이 되었소 
언젠가 하늘에서 그대를 불러 
이제는 그만 헤어지라 하여도 
나는 웃으면서 함께 갈테요 
이것이 나의 맹세 절대로 
그대만 혼자 두진 않을 테니까 
우리 두 사람 영원히 사랑하게 하소서 

더보기

이 거친 세상 속에 어쩌다 그댈 만나
사랑한다는 말로 고생만 시켰소
언젠가 하늘에서 날 먼저 불러
이제는 그만 헤어지라 하여도
나는 무릎꿇고 절대 못 가요
이것이 나의 맹세 절대로
그대만 남겨 두진 않을 테니까
우리 두 사람 영원히 사랑하게 하소서

이것이 나의 맹세 절대로
그대만 남겨 두진 않을 테니까
우리 두 사람 영원히 사랑하게 하소서

‘갈프로젝트’ [나의 맹세]
트로트의 붐이 불었다. 갈갈이가 이 천의 기회를 놓칠리가 없다. 그래서 본인피셜의 희대의 명곡 ‘나의 맹세’를 바로 작곡하였다.

 


이때가 언제였더라…. 바야흐로 시간은 흘러 이 곡이 완성된지 4년정도가 지났다. 그동안 아마 갈갈이는 각종 트로트 가수들에게 러브콜을 날린게 필자가 아는 것만 해도 13건이 넘는다. 그러나 모두 거절당했다.

결국 갈갈이는 본인이 녹음하여 본인이 부르게 되었다.
정말 가슴 아프다

Vocal by박준형
Syndysizer by JAMP
Chorus by 문태식

 

갈프로젝트-나의 맹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