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주형-나 하나로도 충분해 (Prod. by Wav Rain) [가사/듣기]

반응형

이주형-나 하나로도 충분해 (Prod. by Wav Rain)

이주형-나 하나로도 충분해 바로듣기

이주형-나 하나로도 충분해 가사

내가 바라던걸 다 줄게 너에게 
간절해왔으니까 난 갖지 못했지만 
제발 나보다 넌 행복해 줘 
마지막 꿈이라도 이룰 수 있게 
내가 원했던 많은 걸 받지 못했지만 
나 아닌 너에게라도 주고 싶어 
세상은 내 부탁들을 거절했다지만 
너까지 그렇게 만들진 않을래 
다 매정하던데 
나 받고픈 걸 남에게도 해주는 게 
당연히 마땅한 거라 생각해 
나만 그래? 너희는 어때? 
내겐 당연한데 
그래야 바랄 자격이 생기지 안 그래 
아니라 해도 난 계속할 거야 
누군간 많이 바라고 있을 테니까 
너는 모르고 있으면 해 그 마음을 
간절히 원하고 바라던 그 밤을 
나 하나로도 충분해 
너는 모르고 있으면 해 그 마음을 
간절히 원하고 바라던 그 밤을 
나 하나로도 충분해 
내가 바라던걸 다 줄게 너에게 
간절해왔으니까 난 갖지 못했지만 
제발 나보다 넌 행복해 줘 
마지막 꿈이라도 이룰 수 있게 
난 그럴래 바보가 된다 해도 해 
모두가 아니라고 말해도 말야 

더보기


난 이게 맞다고 믿어서
난 그럴래 바보가 된다 해도 나는 또 해
모두가 아니라고 말해도 말야
할 거야 내 방식대로
누군 간 원하고 있어 따듯한 손길과 미소
그거 하나 전혀 어렵지 않잖아
뭘 고민하고 있어
누군 간 원하고 있어 따듯한 손길과 미소
내가 되어줄게
누구보다 간절히 바래왔으니까
너는 모르고 있으면 해 그 마음을
간절히 원하고 바라던 그 밤을
나 하나로도 충분해
너는 모르고 있으면 해 그 마음을
간절히 원하고 바라던 그 밤을
나 하나로도 충분해
내가 바라던걸 다 줄게 너에게
간절해왔으니까 난 갖지 못했지만
제발 나보다 넌 행복해 줘
마지막 꿈이라도 이룰 수 있게

이주형-나 하나로도 충분해 (Prod. by Wav Rain)
내가 가장 바랬던걸 너에게 해줄게, 힘든 시간은 나 하나로도 충분해

‘아싸탈출기‘
난 지금까지 뭐하고 있던거지…? 이제 아싸에서 탈출해야해…!!

‘너도 아팠으면 좋겠어‘
너도 내 힘듦을 알아줬으면 해.. 이기적이지만 한편으로는 나만큼 아파봤으면 좋겠어

 

이주형-나 하나로도 충분해 (Prod. by Wav Rain) [가사/듣기] 

반응형